[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보드 초보 인사드려요..

먼저, 보잘것 없는 나눔에 많은 관심 보여주신점 감사 드리구요..
(낼 저녁 7:20 댓글까지 컷 해서 추첨 할께요 ㅎㅎㅎ)

1년을 기다렸네요!! 자고 일어나면 출발입니다!!
기다려랏!! 용평!! ㅎㅎㅎ (설레여서 잠이 잘 안오네요 ㅠㅠ)

모두모두 좋은 밤 되세요~~ ^^

hello072

2016.11.12 22:10:57
*.36.137.169

무지스티커 탐나네요ㅎㅎ

바나나우유 저도 응모하고싶었지만...
제가 당첨되면 릴레이나눔의 의미가 퇴색될까봐 참았습니다ㅋㅋ

무인이

2016.11.13 22:50:58
*.139.165.170

에구구.. 부담없이 응모 하시지 그러셨어요 ㅠㅠㅠㅠ


hello072 님 조만간에 안양에서 커피라도 한잔 대접했으면 좋겠습니다 !!

(혹은, 괜찮으시다면 치맥이라도 한번 대접하겠습니다 ^^ㅎㅎㅎ)

xyroh

2016.11.13 00:05:11
*.85.241.38

용평엔추천!크크 축하드립니당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939
147075 휘팍입니다. [8] 비타민부족 2016-11-13 1 1563
147074 휘팍 이넘들 멀 판거냐? [13] 히데오1 2016-11-13 8 3403
147073 결국 와버렸네요. file [10] 레비카 2016-11-13   2842
147072 20161113출석부입니다. [39] 빌리밥 2016-11-13 1 430
147071 이렇게 스키장 오픈 하는 경우도 있네요. 어제사진 file [12] 자유게시판 2016-11-13 6 4654
147070 K2 쓰락시스가 엄청 하드한가 봅니다. [20] 깜냥깜장 2016-11-13 1 2664
147069 내자동입니다 [6] 뼈주부 2016-11-13 4 1216
147068 출격 준비 완료 file [8] 바네사 2016-11-12 3 1484
147067 간간히 글올리던 대구 급식입니다 ㅋㅋ file [4] 새무닥고 2016-11-12 17 2054
147066 집 보일러 배관이 어디에 깔렸는지 알수 있는 방법. file [4] 큰곰너구리 2016-11-12 5 1723
147065 번헬멧 마콘이랑 왓츠 뭐가 이쁜거같어요 ㅎㅎ? [18] 김갱이야 2016-11-12   1069
147064 가난한 유부보더는 최대한 싸게갑니다. file [10] TeamEdgeFre... 2016-11-12 6 2850
147063 이번 시즌 jones 데크는 수입이 안되나보네요.. [14] 폭풍세수 2016-11-12 3 1374
147062 창피해죽겠다.... [2] 우리나라창피해 2016-11-12 3 1529
» 출격 준비 완료네요 ^^ file [3] 무인이 2016-11-12 6 1179
147060 우리나라 국민분들 너무 불쌍해요. [5] 꽃보다스노보드 2016-11-12 5 1613
147059 휘팍-서울대입구행 셔틀버스.... [5] Asix.of.Evil 2016-11-12   939
147058 휘팍 버스회사 바뀌고 취소규정이 이상해졌네요 ㅠㅠ [24] sweetyj 2016-11-12   1730
147057 무주는 언제 시즌오픈하나.... [15] 양도박사송견근 2016-11-12 3 1029
147056 대통령이 하야 못하는 이유 [13] 폭풍세수 2016-11-12 7 2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