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하이원 시즌권자인데 오픈할생각은 안하고ㅜㅜ
이번주 주중에 당일로 갔다오려고하는데 리프트권이 얼마정도하나요?
할인방법이나 제일 싸게 구매하는방법쫌 알려주세요 굽신굽신~!!
엮인글 :

작전참모

2016.11.14 11:55:30
*.193.194.14

휘팍 앞 사설 렌탈샵에서 구매하시거나

공식홈에서 리프트+버스 패키지 파는게 젤 쌀 꺼에요

불티나보드

2016.11.14 15:15:12
*.62.234.179

자차로 갈꺼여서 그냥 끊어야겠네요

보더동동

2016.11.14 12:45:36
*.7.15.147

위메프 프리 시즌권 사서 뽕을 뽑으세요

불티나보드

2016.11.14 15:16:21
*.62.234.179

한번만 갈꺼여서요

Kylian

2016.11.14 14:59:37
*.222.74.206

소셜에서 패키지로 나오는게 아닌 이상 저도 공식 홈에서 리프트+버스 할인 패키지 구매해서 갑니다.

불티나보드

2016.11.14 15:15:43
*.62.234.179

가서 그냥 끊어야겠네요ㅋㅋ

즐깁세

2016.11.14 17:50:34
*.140.8.60

비싸봐야 얼마하겄습니까 ㅎㅎ 저번주가보니 카드할인 오천원해준거 같던데 신경을안써서요 잘다녀오세요^^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970
158584 플럭스 XV M사이즈에 나이트로 셀렉트 265 센터링 잘나오나요?? [4] 마쿠사무라이 2016-11-14 676
158583 보드복 바지벨트 보통뭐사시나요? [17] 잭ㅋ 2016-11-14 976
158582 1516 롬타가 괜찮나요? [10] 보드가뭐라고 2016-11-14 823
158581 초보 타가 바인딩 조언 좀요~~! [3] 효니씨 2016-11-14 651
158580 지긋한센터링 ㅠㅠ2 file [6] 빠카 2016-11-14 815
158579 시즌권 중고거래시 유의할 점 뭐가있나요? [8] 만화광 2016-11-14 619
158578 지긋한 센터링 질문 ㅠㅠ file [2] 빠카 2016-11-14 637
158577 부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file [3] 배덕 2016-11-14 634
158576 이고글 괜찮아요?? [2] 매너가사람... 2016-11-14 635
158575 왁싱할때 케이스??같은거 없을까요 [2] 보드너무어렵 2016-11-14 669
158574 본지퍼 피쉬볼 클리어렌즈? 맥심아이스 2016-11-14 675
158573 그레이 엣지백을 살려고 하는데 사이즈 질문 [12] 일년차보드... 2016-11-14 633
158572 휘팍 버스 문의 [2] 웰시코르기 2016-11-14 657
158571 혹시 이번 주 주말 용평 리프트권 가격 아시는 분 계신가요? [4] pepepo 2016-11-14 636
158570 M3, 살로몬 데크 선택 조언 부탁드립니다. file [13] 솔솔2 2016-11-14 838
158569 보드보험 [5] 보더하나 2016-11-14 802
» 휘팍 리프트권 싸게 구매하는법 알려주세요 [7] 불티나보드 2016-11-14 643
158567 고글 할인율이 언제쯤 높아질까요?? [2] 매너가사람... 2016-11-14 632
158566 바라클라바쓰고 탈모생기신분? 탈모고민ㅠㅠ [17] 나이트로11 2016-11-14 1492
158565 용평 셔틀 운행하나요? [2] 레켐e 2016-11-14 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