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늘 눈팅만 하던 곰마을 보더입니다.

3년동안 오피셜+퀀텀+말라로 타다가 올해 데페ti구입하여 타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바인딩과 부츠는 이전에 오피셜 탈때 너무 몸에 맞아서 그대로 탈착하여 데페에 조합하려

하는데요. 물론 오피셜 사용하던 데크는 와이프한테 맞춰주려합니다.

데페에 위와같이 퀀텀과 말라로 조합하여 타도 괜찮을까요.

발은 250으로 작아서 붓아웃은 전혀 걱정안하고 있습니다.

많은 의견 부탁드려요~

엮인글 :

달덩

2016.11.14 21:39:50
*.136.187.121

딱좋습니다 가세욧

STaek

2016.11.14 23:51:36
*.111.9.156

충분히좋은조합이에요

코난폴

2016.11.15 19:31:26
*.36.148.142

감사합니다. 금일 데베 데려왔습니닷ㅋㄱ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212
158665 살로몬 sight 요거요 [3] 워르 2016-11-14 623
158664 스미스고글 렌즈 색상질문이요 [3] 개죽 2016-11-14 637
158663 와이어락 추천 해주세요~ [3] 하늬윈드 2016-11-14 667
158662 동탄에 왁싱가능한곳 있나요? [5] 딩크 2016-11-14 679
158661 고글 문의드립니다 [3] 바봍ㅌㅌ 2016-11-14 631
158660 안쓰는 바라클라바? [3] 검은눈사람 2016-11-14 776
158659 뉴트럴의 중요성 [6] AlexC 2016-11-14 731
158658 붓아웃관련해서 질문 [9] 몰라닉네임... 2016-11-14 654
158657 저도 데페 궁합문의좀 드립니다 [2] 떳다2센치 2016-11-14 633
158656 저도 한번 물어보는 ㅋ [24] 짱구는목말러 2016-11-14 752
158655 데크 & 바인딩 *센터링* 문의 드립니다. file [13] 화니데디 2016-11-14 801
158654 휘팍 주말 질문! [2] 방실방실 2016-11-14 618
158653 F2 월드컵 TI 예구하신 분들 [5] 궁민 2016-11-14 754
158652 이번주말에 휘팍 석계나 노원에서 출발 도착하시는분 계신가여? [4] 주둥이보더1 2016-11-14 566
158651 데크 수리 문의 file [5] 얌전히있을래 2016-11-14 788
» 데페 조합문의드려요. [3] 코난폴 2016-11-14 560
158649 하이바 살때요~ [2] 지산ply 2016-11-14 632
158648 1516 바이브 데크 질문이요 [3] 예스예스 2016-11-14 645
158647 뻘질문 해머덱 관련 [5] 소수 2016-11-14 648
158646 바인딩 사이즈 [1] 둘기choi 2016-11-14 6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