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실측 240정도 되는데 트라이던트 250
힘들까요? 보아가 3개라 웬지 약간의
유격은 잘 잡아줄수 있을것 같은데요
엮인글 :

쿠키:

2016.11.16 07:20:58
*.223.16.137

10미리 차이면 뒷꿈치가 뜬다거나 발이 안에서 놀 것 같아요

낙엽만프로

2016.11.16 07:56:21
*.223.12.130

보드양말 신어도 10미리 는 커보입니다. 발 폭 도 감안하세요.
메이커 마다 칼발이 잘맞는게 있고 조선발이 잘맞는게 있고 그래요.
신어보고 사는게 제일 좋습니다.
아무리 조이고 잘 잡아도 발 앞뒤로 잡는건 아니니까요.

소니시러워

2016.11.16 08:30:42
*.223.16.25

실측250인데요
트라이던트265가 맞았어요
참고만하세요

케르베로스♂

2016.11.16 11:18:01
*.4.238.41

첨에 괜찮을지 모르나‥ 1.2년 뒤에‥ 발가락이 허우적 될수도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369
158808 키커 backside 540 질문요~ [4] 젭알빽빠야 2016-11-16 729
158807 데크와 바인딩호환.... [9] 닠넴 2016-11-16 625
» 부츠 사이스 질문입니다. [4] 독립보더 2016-11-16 621
158805 원래 보드 타면 허리가 아픈가요? [12] 승리의레알 2016-11-16 1069
158804 데스페라도에대해 질문 . [9] 몰라닉네임... 2016-11-16 812
158803 이번주 평일에 휘팍가면 사람 거의 없나요? [6] GGan 2016-11-16 778
158802 중고데크거래 도움좀주세연 ㅜㅜ [2] 김곰이 2016-11-16 628
158801 오클리 윈드자켓 2.0 구매하신분?써보신분? file [3] 절마절마 2016-11-16 2625
158800 하이원 시즌권 판매 끝났나요? [5] 스기 2016-11-16 665
158799 팀투부츠 사이즈 도와주세요~ [2] 상추이 2016-11-16 629
158798 연차 1일 쓰고 떠나는 1박 4일 일본 원정?? file [17] 경기권말고... 2016-11-16 1050
158797 해외직구 evo사이트 직배송 가능한가요? [22] peterrabbit 2016-11-16 1815
158796 Sg포스 160fat f2 월드컵 카본 163 로메로 2016-11-16 748
158795 파우더용 데크 필요할까요..? [11] 키키12 2016-11-16 1514
158794 하이원 근처에 1주일 정도 묵을 숙소가 있을까요?? [5] 또모찡 2016-11-15 639
158793 (직구) www.absolute-snow.co.uk 에서 물건 구매 하신분 질문드립니다. [2] Quicks 2016-11-15 747
158792 ak 보드복은 왜 비싼가요?? [14] 쌈빡이 2016-11-15 1503
158791 네버썸머 펀슬링거 힐토 엣지 구분 file [12] 꼼만쓰 2016-11-15 815
158790 예판 데크 체크할 부분 잇나요? [1] 꽃보다스노보드 2016-11-15 577
158789 나이트로 셀렉트 265 살로몬 F 4.0 260 플럭스 SF S [14] 오민택 2016-11-15 6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