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소소한 지름...

조회 수 1218 추천 수 2 2016.11.18 19:07:26
피텍싱 물품이.도착했네요.
저번 시즌 용평 파라다이스에서 아는 여자사람동생의 데크를 스키어가 치고 도망갔는데, 나중에 보니 노즈쪽 베이스에 상처가..
아몰랑 시전하면서 데크를 떠넘기기에 용감하게 피텍시물품 질렀습니다.

잘되면 술한잔 얻어 마시는거고, 잘못되면 아몰랑...
피텍싱 경험한걸로... ㅎ

엄마찾아원에리

2016.11.18 19:28:16
*.62.173.51

제작년에 해봤었는데
전 아는남자사람동생건가 그런지
대충 닦고 대충 바르고 대충 굳혔다 대충 긁었어요

금방 떨어지더라구요 ㅋㅋㅋ

피덱싱이 반영구는 아니니 어쩔수없지만 ..


생각보다 어렵지않고 재밌더라구요 ㅋㅋ

A0SbMs

2016.11.18 20:09:11
*.39.96.23

피덱싱할때 처음 불붙일때랑 불끌때 연기 독하더라구요. 환기잘하세요.

甲오징어

2016.11.18 20:54:49
*.223.3.122

ㅋㅋㅋㅋ 원래 정비연습은 남껄로 하는거죠 ㅋㅋㅋㅋ

음악교육대장

2016.11.18 20:58:36
*.141.91.5

전 피덱싱 할때 커터칼로 잘라내니 오래가고 깔끔하더라구요 ㅎ


종이컵에똥너

2016.11.18 21:43:51
*.253.93.65

나랏님도 아몰랑 중인데 이 정도야 뭐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937
147478 야밤에 뻘짓했네요 ㅠㅠㅠㅠㅠ [2] 甲오징어 2016-11-19 1 1158
147477 잠 안오는 밤 나도 한마디!! [20] 짱구는목말러 2016-11-19 1 1222
147476 휘팍 첫 출격기입니다(잠이안와쓰는글) [6] 잘생긴오이 2016-11-19 8 1496
147475 장비가 뭐라고 한국사람들참.. [15] 두통엔타이레놀 2016-11-19 4 2846
147474 오늘 저녘에 광화문 시위 감니다. [14] 꽃보다스노보드 2016-11-19 24 928
147473 2016년 11월 19일 토요일 출석부 [22] 매너가사람... 2016-11-19 2 395
147472 안전바 확인좀~ [10] 서울빡구 2016-11-18   1263
147471 나이트로 판테라 sc박살남 ㅡㅡ file [36] 김papa 2016-11-18 7 3867
147470 지금 용평가려고합니다. 날씨관련 [4] 순진구 2016-11-18   780
147469 자꾸 지름인증만하네요;;; file [5] H9 2016-11-18 2 1276
147468 이벤트 당첨 인증!! file [3] 양파송이 2016-11-18 3 940
147467 용평 가고 있습니다 file [8] tawooman 2016-11-18 2 1624
147466 오늘 계탔네요ㅋㅋㅋ file [33] hello072 2016-11-18 12 2711
147465 왁싱샵같이 왁싱했네요ㅋ file [19] 알래스카불곰 2016-11-18 3 2315
147464 집에 와서 비닐을 뜯어봤습니다. file [10] 솜이아빠 2016-11-18 7 2450
147463 서울은 비 그치는 것 같네요 [3] 루꾸 2016-11-18   579
» 소소한 지름... file [5] OTOHA 2016-11-18 2 1218
147461 현재 날씨가... [5] T.S.Rider 2016-11-18   773
147460 이렇게 조작될줄 알았다.. 씁.. ㅡㅡ^ file [20] 과체중보더 2016-11-18 19 5210
147459 지름&인증 file [24] 솜이아빠 2016-11-18 5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