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콧대가 없어서 고민이네요...

 레이벤 쫌 예전에 유행하던 눈꼬리부분이 올라간..

렌즈각이 아랫쪽으로 살짝뉘어진..(말로 설명이안되네요)

그모델은 그럭저럭 쓰고있는데..착용기 기달려요^^

아차 따로 아시안핏 유러피안은 없죵?

엮인글 :

요구르트

2016.11.20 19:57:14
*.43.81.43

혹시 오클리 홀부룩 써보셨나요?

지금 스핀호크랑 같이 써보니...거의 비슷하네여~

붕어빵날다

2016.11.20 20:19:42
*.32.136.154

윽 그건 못써봐서요..검색해봤는데 디자인은 흡사하네요~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463
159308 초보 보드(15/16살로몬 XLT) 구입 관련 질문드립니다. [5] JinPP 2016-11-20 815
159307 말라뮤트 샾에서 업어왔는데 발이 저려요ㅠㅠ [15] 로베낙 2016-11-20 963
159306 양지 개장 했나요~?! [16] JunEEEEE 2016-11-20 962
159305 바라클라바 질문드려요 [4] 선택장애 2016-11-20 824
159304 세팅했는대 잘 된건가요? file [10] 반역 2016-11-20 969
159303 스크래핑 꼭해야되나요 [10] 트럼프 2016-11-20 813
159302 혹시 치아교정하고 보드 타시는분 계신가요..?? [9] 한쑤 2016-11-20 614
159301 라이딩 위주 데크 사이즈 알려주세요.. [16] 국가초보 2016-11-20 812
159300 데크 보고있는데요 캐피타 [2] 어정쩡이 2016-11-20 786
159299 코치자켓 어떻게 코디하시나여? [5] 필라 2016-11-20 789
159298 테크나인 바인딩 질문 [3] mikyjang 2016-11-20 622
159297 f2 못받으신분 계신가요? [10] 라이딩석 2016-11-20 628
159296 ix-3고글 어느게 더 괜찮은지 한번만 봐주세요 file [8] 보더기린 2016-11-20 838
159295 바인딩 사이즈랑 데크 선택고민이네요 [4] sirius21 2016-11-20 652
159294 부츠끈 [3] 배고푼보더만수 2016-11-20 807
» 루디 스핀호크 선글 있으신분들!! [2] 붕어빵날다 2016-11-20 642
159292 웰리힐리파크 시즌권 현장수령 [1] 꽇보더* 2016-11-20 622
159291 궁합좀요~! [6] 루디119 2016-11-20 798
159290 이거 괜찮을까요? file [1] 시후 2016-11-20 773
159289 오클리 캐노피 핑크 이리듐 렌즈만여 [2] 초보™KFPHGKO 2016-11-20 7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