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둘중에 가성비나 디자인보고 추천좀 해주세용 모델명으로 ㅎㅎ
엮인글 :

buffy55

2016.11.21 00:21:00
*.43.96.19

스미스 iox만 씁니다.
1. 주야간 혹은 필요에 따라 렌즈교체가 가능하고,
2. 고글밴드 버클이 있어 쓰고벗을 때의 편리함은 타 고글과 비교불가!
3. 디자인은 개인적으로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예스예스

2016.11.21 01:29:53
*.36.142.127

클리어렌즈가 없어서 고민이에요 ㅠㅠ

buffy55

2016.11.21 08:10:26
*.43.96.19

iox 변색렌즈도 팝니다. 지르세요ㅋ

곰팅이™

2016.11.21 10:53:58
*.132.214.195

스미스 iox에 1표요..

추가렌즈 있는걸로 지르세요...저 드래곤이나, 다른 렌즈 있어도 스미스만 쓰게되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89
159331 L1 vs홀덴 바지 슬림핏 [9] 응컁킥 2016-11-21 1072
159330 하이원 개장날 사람 많을까요? [13] 김정훈_917729 2016-11-21 1119
159329 주말 휘팍 백야 금?토? 어느날이 나을까요?? [6] lim8394 2016-11-21 671
159328 일본 오사카나 면세점에서 살만한게 뭐 있나요? [7] 꼼만쓰 2016-11-21 806
159327 데스페라도와 버튼 엘리베이터 더비에 대해!! [7] 몰라닉네임... 2016-11-21 730
159326 빅 스노우복 질문 [5] 미국에서왔어요 2016-11-21 810
159325 캠버질문 file [4] 노농옹 2016-11-21 656
159324 도대체 다른스키장은언제 열까요? [6] 베베카 2016-11-21 821
159323 이거바인딩이랑부츠잘안맞는거죠 file [8] 노농옹 2016-11-21 783
159322 휘팍 셔틀 예약 오픈 시간 [4] 졔졔01 2016-11-21 614
159321 센터링 맞는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file [4] 쓰노보딩 2016-11-21 790
159320 이거무슨캠이에요 file [7] 노농옹 2016-11-21 783
159319 정말 xf는 올라운드인가.. [6] 짱구는목말러 2016-11-21 1072
» 스미스 드래곤 고글 추천좀 해주세욧 [4] 예스예스 2016-11-20 826
159317 길들이기용 왁스를 검색해봣는데요 [3] 꽃보다스노보드 2016-11-20 812
159316 보드팬츠 브랜드 추천좀(슬림핏) [3] 응컁킥 2016-11-20 616
159315 센터링 조언및 전향각 조언 사진유 file [13] 엑스칼리버 2016-11-20 1791
159314 보드복팬츠 어떤핏 입으시나요? [27] 핏라인그거... 2016-11-20 1047
159313 하이원 락커번호 확인하는 방법이있나요??? [5] Curchi 2016-11-20 585
159312 센터링에 대해서 질문~~ file [5] 그린jk 2016-11-20 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