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담주 토욜 26일에 셔틀 타고 들어가려고 합니다.

일주일전 오픈인가 싶어서

어제 오늘 자정에 들어가서 예약 오픈했나 확인해봤는데

'해당 시간은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라고 뜨더라구요~

 몇일 전 오픈이죠? 5일 전??


엮인글 :

sweetyj

2016.11.21 00:52:32
*.112.83.111

24일까지 비수기 임시노선이라 24일되야 25일꺼부터 예약될거같아요. 지난번에도 하루전날 떴어요

졔졔01

2016.11.21 09:08:13
*.118.65.190

아하! 감사합니다!

GENESIS

2016.11.21 08:57:04
*.34.48.254

12월 전에는 자차를......어쩔수없이 ㅠ

졔졔01

2016.11.21 09:08:35
*.118.65.190

ㅠ그래야겟네욥 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675
159330 하이원 개장날 사람 많을까요? [13] 김정훈_917729 2016-11-21 1119
159329 주말 휘팍 백야 금?토? 어느날이 나을까요?? [6] lim8394 2016-11-21 670
159328 일본 오사카나 면세점에서 살만한게 뭐 있나요? [7] 꼼만쓰 2016-11-21 805
159327 데스페라도와 버튼 엘리베이터 더비에 대해!! [7] 몰라닉네임... 2016-11-21 728
159326 빅 스노우복 질문 [5] 미국에서왔어요 2016-11-21 810
159325 캠버질문 file [4] 노농옹 2016-11-21 656
159324 도대체 다른스키장은언제 열까요? [6] 베베카 2016-11-21 821
159323 이거바인딩이랑부츠잘안맞는거죠 file [8] 노농옹 2016-11-21 783
» 휘팍 셔틀 예약 오픈 시간 [4] 졔졔01 2016-11-21 613
159321 센터링 맞는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file [4] 쓰노보딩 2016-11-21 788
159320 이거무슨캠이에요 file [7] 노농옹 2016-11-21 783
159319 정말 xf는 올라운드인가.. [6] 짱구는목말러 2016-11-21 1072
159318 스미스 드래곤 고글 추천좀 해주세욧 [4] 예스예스 2016-11-20 825
159317 길들이기용 왁스를 검색해봣는데요 [3] 꽃보다스노보드 2016-11-20 811
159316 보드팬츠 브랜드 추천좀(슬림핏) [3] 응컁킥 2016-11-20 616
159315 센터링 조언및 전향각 조언 사진유 file [13] 엑스칼리버 2016-11-20 1790
159314 보드복팬츠 어떤핏 입으시나요? [27] 핏라인그거... 2016-11-20 1047
159313 하이원 락커번호 확인하는 방법이있나요??? [5] Curchi 2016-11-20 584
159312 센터링에 대해서 질문~~ file [5] 그린jk 2016-11-20 726
159311 보드자켓 패딩?바람막이? [5] 거노야 2016-11-20 7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