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휘팍 비오네요 ㅡㅡ

조회 수 733 추천 수 0 2016.11.22 08:49:08
아나.. 날씨 믿고 왔더니 갑자기 비가오네요ㅡㅡ

다시 검색하니까 비로 바뀌어있고..

기상청 진짜 폭팔 시키고 싶네요

슬러시가 되어 가고 있는 설질..
엮인글 :

보더동동

2016.11.22 08:51:33
*.7.15.65

보드장 소식 댓글에는 눈온다고 봤는데

어떤걸 믿어야 할지 ㅠㅠ

안전제일헬멧

2016.11.22 08:52:25
*.33.181.184

지금 시간으로 눈 옵니다

우유먹고키크자

2016.11.22 08:52:50
*.129.62.2

캠보니까 눈옵니다!!

콩콩

2016.11.22 08:59:04
*.70.53.162

눈이 비같은 눈입니다..

blacksnow

2016.11.22 09:09:30
*.231.145.198

엥 웰리도 눈오던데 

Dj쿤

2016.11.22 10:38:32
*.56.96.40

눈이 와요~~~~~ 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063
147679 이번주 용평 가는데 두근두근 해요 file [7] 월담 2016-11-22 1 1275
147678 내심장이 콩닥콩닥 file [6] 아니난그냥 2016-11-22 1 1175
147677 관리자님... 수정 사항 있어요~ [4] 이클립스♠ 2016-11-22 6 767
147676 이제 하이원도 핸드폰으로 웹캠 보기 가능하네요 [2] 안전제일헬멧 2016-11-22 2 1233
147675 웰팍눈와요 file [4] 어우두 2016-11-22 3 1066
147674 하이원 웹캠 보는 중 [6] 갸토무슬린 2016-11-22 2 1114
147673 확실히 작년보다 추운 것 같긴 한데 [1] 키토린스 2016-11-22 1 826
147672 ....눈을 뿌리면뭐하나 ㅠㅠ 망할 날씨 file [3] 무시나 2016-11-22 2 1772
147671 강원권에 눈소식을 보니 [12] 혼랑 2016-11-22 1 1332
147670 눈? 비? 기상청? [2] 슈투트가르트 2016-11-22   752
147669 2년만에 헝글왔네요~ [5] 남자친구 2016-11-22 6 617
147668 자랑인증...경기도광주! secret [26] SensBang 2016-11-22 24 1093
147667 보드... 타러 갈 사람이 없어요 ㅠ.ㅜ [39] 도리슬기 2016-11-22 1 1773
» 휘팍 비오네요 ㅡㅡ [6] 아나기상청 2016-11-22   733
147665 현위치 용인휴게소 빗속에 미량의 눈이 섞여있다 오바 [3] 하야리치우 2016-11-22 2 516
147664 휘팍눈오네요 file [6] 곰푸당 2016-11-22 3 1505
147663 경기광주 현재 [11] eeod 2016-11-22 2 888
147662 이번겨울 춥다 이번달초 반짝추위 이래서 기대했는데 [2] 히스비 2016-11-22   876
147661 후쿠시마 지진이 또 발생했네요 [8] oneforall 2016-11-22   984
147660 지름인증입니다 file [12] 가을겨울아 2016-11-22 2 11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