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금주 금토일(2박3일) 갈 생각인데 오픈 슬로프가 어떻게 될까요?(개장 한다는 가정하에)


작년 보니 레빗(초급)연 다음날 드래곤 열었던데요.

(맞는 지 모르겠습니다. 작년에는 휘팍 시즌권자라~~)


올해는 어떨런지 궁금합니다.(물론 스키장 마음이겠지만 ㅠㅠ)



엮인글 :

꽃보더딸

2016.11.22 14:21:15
*.10.60.227

오픈일에 초심인 팬더와 초급인 래빗 및 선키즈 오픈 예정입니다. 드래곤 오픈일은 아직 결정되지 않은 것 같네요.

돈까스와김치찌개

2016.11.23 05:08:10
*.235.4.14

드래곤은 12월 초라고 하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203
159525 여자 데크 추천부탁드려요 (네버썸머 오닉스, 캐피타 제스 외) file [12] 여닝2 2016-11-22 1038
159524 11월 26일 ~28일 까지 하이원 갈껀데요.. [25] 이무 2016-11-22 825
» 강촌 오픈 슬로프 문의 [2] 임장사 2016-11-22 581
159522 혹시 사비훅 홈피에서 구입해보신분?? [3] 호수의네시 2016-11-22 599
159521 휘팍 리프트 싸게 사는법좀 알려주세요 [25] 포쉐리 2016-11-22 837
159520 살로몬 프로토콜 데크 사이즈 질문 드립니다 [12] 정욱 2016-11-22 672
159519 현재 휘팍용평에계신분들 [4] ㅇㅅㅇㅅ 2016-11-22 790
159518 번 헬멧 질문드려요 ^^ file [5] 마또 2016-11-22 853
159517 라섹 & 라식 하신분... [25] 곰기린원숭이 2016-11-22 782
159516 부츠+헬멧 백팩 [4] 다이세스 2016-11-22 783
159515 여자 라이딩용 바인딩 추천좀해주세요~ [3] xoxo@@ 2016-11-22 617
159514 오가사카fc 바인딩 질문이요 [6] 쫑맹이 2016-11-22 747
159513 남자가 플라이트덱 핑크이리듐 껴도 안이상할까요? [16] 맹라이더 2016-11-22 752
159512 고글 문의용용용 [4] 예스예스 2016-11-22 624
159511 살로몬 xlt로 살려고하는데요 [16] 유호호호 2016-11-22 804
159510 원볼 고양이 스텀패드 재고 있는곳 아시는분.. [2] 테일러스 2016-11-22 725
159509 금요일날 호크를 열까요? [17] 보더동동 2016-11-22 752
159508 하이원 시즌권 교환권에 대해 들어보신분 [14] 궁아린 2016-11-22 814
159507 분당 야탑동에 살아요. 하이원 버스는 어디로??? [6] 분당야탑 2016-11-22 813
159506 드레곤 APX2 클리어 렌즈 판매처 아시는 분 [4] 임장사 2016-11-22 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