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가 현재 13/14 살로몬 오피셜 152 사용중 입니다
이번에 립텍 바나나 154로 갈아타려고하는데
트릭 위주로 타려고 하는데 어떨까요? 길이가 길다고해서 큰 차이는없겠죠?

DJSANTA

2016.11.23 20:15:08
*.234.108.134

더 잘되실 듯...ㅊㅊ

6500rpm

2016.11.24 01:22:52
*.235.123.198

길이가 길어졌네요...트릭만 하실 거면 짧은게 좋을듯....2센티 차이 생각보다 차이납니다.

6500rpm

2016.11.24 01:23:06
*.235.123.198

아 그리고, 립텍 데크 좀 묵직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470
159748 살로몬 오피셜과 xlt 장단점좀 알려주세요 [8] 꼬마ㅁ 2016-11-23 1106
159747 광주 광역시 장비 [3] 꼼방딸래부 2016-11-23 651
159746 헬맷클립 파는곳 아시는분?? [1] 식칼 2016-11-23 977
159745 오클리 고글 아시안핏 구분 [11] 욱Ol 2016-11-23 2169
159744 부츠 열성형 용평 휘팍 웰박 지산 곤지암 [1] 보드초보맹 2016-11-23 811
159743 보호대 차고 다시 올려요 file [43] 장신 2016-11-23 1366
159742 25-26일 알펜시아 빅에어 [3] 9할타자 2016-11-23 638
159741 살로몬 펄스 어떤가요? [2] 라쿤밤 2016-11-23 1507
159740 시즌권을 장터에서 사려고 합니다. [5] 은랑 2016-11-23 651
159739 바인딩 조립 한번만 봐주십쇼 굽신 file [4] Dakar 2016-11-23 736
159738 스노인 T8 질문드립니다 [4] Engineer 2016-11-23 698
159737 데페 기본엣지 각도가 어떻게되나요 ? [2] 꾸비. 2016-11-23 758
159736 버튼 카르텔 바인딩 질문 file [7] 미뇌랄 2016-11-23 816
159735 저도 지겨운 질문 하나 드릴게요 !! 한번 봐주세여 file [8] 미숫가리 2016-11-23 617
» 형님들 립텍 바나나 데크 조언좀요 file [3] 초보보보더2 2016-11-23 598
159733 바인딩 셋팅 관련문의(지겨우시죠?^^;,) file [6] Illusion(일... 2016-11-23 666
159732 flux xv하이빽 조절하면서 file [4] 무도리 2016-11-23 816
159731 오클리 고글 헝글 인기 투표 file [77] FC-X 2016-11-23 1261
159730 22시에 휘닉스파크에서 동탄가기 좋은 버스루트? [3] Hate 2016-11-23 784
159729 처음으로 바인딩 조립해봤어요 ^^ [4] Dakar 2016-11-23 6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