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첫째아이가 이제 3학년이라 보드를 가르쳐볼까 합니다.
성인 렌탈은 필요없는데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 보드 렌탈 하려고 합니다.
리조트내 렌탈 말고 렌탈샵에서 렌탈 하고 싶은데 아이들 장비 가능하능한 렌탈샵 있을까요??
엮인글 :

무쟈게덥당

2016.11.26 09:42:44
*.62.67.5

쪽지보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848
160086 스크래핑 장소... [17] 보드너무어렵 2016-11-26 718
160085 휘팍 시즌권 두고왔을때 [3] 태락혼 2016-11-26 636
160084 아마존 직구 질문 있어요~ [7] 마티에르 2016-11-26 631
160083 지산 렌탈비용이 얼마인지 아시는분 ? 얌체소년 2016-11-26 790
160082 플라이트덱 질문 있습니다 [2] 마티에르 2016-11-26 626
» 용평 ..렌탈샵 소개좀 부탁드립니다. [1] 헝글헝글~ 2016-11-26 544
160080 센터링이 어떤가요? file [5] WKD보더 2016-11-26 784
160079 스텝인 바인딩 쓰는 프로 있나요? [2] guycool 2016-11-26 559
160078 곤지암근처 렌탈샵에서 프리미엄데크 비용이 3만원? [5] 골든타임1시간 2016-11-26 1078
160077 휘닉스파크 26일 오전 리프트권 티켓팅 시작 시간! 도와주세용 [1] 남해촌놈입니댜 2016-11-26 457
160076 일요일 27일에 하이원 갈만할까요? [3] 노슴오킹 2016-11-26 838
160075 고글 안을 닦았는데 김서림이 너무심해요 ㅠㅠ 어쩌죠?? [11] 꺄옷 2016-11-26 936
160074 12/17 18 7인방 렌탈연계 숙박 있을까요? [1] llikan 2016-11-26 556
160073 오늘 톨후드하나 입고 타면.... 괜찮을까요?? [6] 우빈이삼촌 2016-11-26 801
160072 바인딩 색 질문입니다. [6] EpsilonChaos 2016-11-26 945
160071 데스페라도(데페) 스탠스 및 전향각 질문있습이다 [11] 유치원용 2016-11-26 1841
160070 넥워머 빳빳한거 뭐가 있나요? [3] 대사벌 2016-11-26 668
160069 양말에도 이월상품이 있네요... [5] 장어구이 2016-11-26 872
160068 드래곤 고글 렌즈 추천 [2] 켈로그2 2016-11-26 634
160067 보드복 첫 구매인데, 자켓 3개중에 하나 골라주고가세요! [19] iin247 2016-11-26 9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