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알파인 입문을 하려는 보더 입니다.

오늘 기준으로 보드장 소식을 보니 많이들 타는것 같아서

저는 월요일 저녁 과 화요일 오전 개시를 해볼까 하는데요


현재 스키장 밤샘까지 하는곳 이 있나요? 밤샘하는곳이 있으면 9시 퇴근해서 가서 타고 아니면

화요일 오전에 비달디 아니면 지산을 갈까 하는데 어떨까요?
엮인글 :

호요보더

2016.11.27 14:27:51
*.209.31.143

밤샘은 아직 안하죠
다음날이면 대명이요

아스모델

2016.11.27 14:34:09
*.167.210.64

아하 화요일 아침에 가야겠네요 첫 오픈 시간이 몇시인가요?

호요보더

2016.11.27 14:36:20
*.209.31.143

대명 로컬이 아니라서 홈피보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162
160245 해머덱 질문 드려요 [13] 마티에르 2016-11-27 681
160244 혹시 비발디 나 지산 오전권 이벤트같은거 있나요? [1] 아스모델 2016-11-27 671
160243 휘팍에 뭐입고갈까요? 후드? 자켓? [4] 상훈 2016-11-27 618
160242 데페 상판 유광? 무광? [4] 꾸비. 2016-11-27 604
160241 오클리 프리즘 하이핑크 렌즈 (1617신상) [2] J.hong 2016-11-27 1307
160240 데페 타입알 상판까임 봐주세요 file [9] 유치원용 2016-11-27 1126
160239 왜 사고 경위나 사고 관련글을 쓸때..? [14] 턴못해도보더 2016-11-27 866
160238 요넥스 트러스트 리바운딩이 뭐에요 [4] 아이미르 2016-11-27 806
160237 용평 시즌권 버스 예약 문의 [9] 마이꼴 2016-11-27 532
» 지금 현재 스키장 질문이요! [3] 아스모델 2016-11-27 565
160235 휘팍 편의점에서 라면사서 먹을만한곳좀알려주세요 ㅠㅠ [6] 신사의품격 2016-11-27 612
160234 데크 바인딩 사이즈 문의입니다 [2] 빵a 2016-11-27 386
160233 하이원 락커 질문이요 [4] 잭ㅋ 2016-11-27 570
160232 웰리힐리 시즌권 이제 못사나요? [4] 원49 2016-11-27 622
160231 헐.. 데크길이 3센치 차이가.. 스텐스폭이 차이나게 넓어지나요? [9] 태봉아태봉아 2016-11-27 1071
160230 지산!! [2] 바드네용 2016-11-27 560
160229 전향각을 할때 스탠스 좁히시는 분들 혹시 계신가요?? [10] 제라밋 2016-11-27 1570
160228 초보질문입니다~바인딩 스탠스 [4] 롤다야 2016-11-27 743
160227 니세코 그랜드 히라후 코스좀 봐주세영~ file [11] freeb1116 2016-11-27 1057
160226 베어스타운.. 타워콘도 지하1층 라커사이즈? [1] 정은스카이 2016-11-27 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