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보드 보험 처음 가입 할려구 합니다

어디 어떻게 가입을 해야 합니까?

처음 이라 어떤 방법으로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엮인글 :

Kylian

2016.11.28 03:39:17
*.155.228.22

시즌 중에만 일회성으로 사용하기엔 동부화재 아웃도어 레저 보험이 제일 무난합니다.

OTOHA

2016.11.28 06:03:54
*.92.204.143

다른보험있다면 약관추가로도 가능합니다.

부릉82

2016.11.28 09:49:40
*.62.204.128

실비 일상생활배상 옵션있음 처리되요

보드888

2016.11.28 12:49:00
*.249.177.157

보험은 처음이라 따로 넣어야 겠네요ㅎ

동부화재 문의 해봐야겠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629
160350 오클리 김서림... [4] 절마절마 2016-11-28 667
160349 용평 심야 설야 언제 오픈 하나요? [3] 햄좌다HKH 2016-11-28 627
160348 toko 방수스프레시 써보신분? [7] 뾰로롱마녀 2016-11-28 617
160347 베어스타운 타워콘도 지하1층 락커사이즈?? [2] 낙옆보더 2016-11-28 559
160346 에덴밸리 가려는데요~ [5] 우댜 2016-11-28 691
160345 타보지도 못하고 플레이트가 부러진 바인딩 어쩌죠? [2] 골까는곰 2016-11-28 685
160344 플렉스 높은 여성부츠 어떤것들이 있는지요? [9] mok.2 2016-11-28 579
160343 에덴 소식은 ??? [1] 또리` 2016-11-28 720
160342 휘팍 몽블랑 오픈? [5] 안보맘보 2016-11-28 634
160341 라이드5 트릭5 부츠 추천좀 부탁드려요 [5] 구동 2016-11-28 682
160340 지난주 토요일에 용평이나 하이원 다녀오신 분들 인원 어땠어요? [9] 발랜티노롯시 2016-11-28 544
160339 엣지백 중년보다 2016-11-28 620
160338 오가사카fc에서 넘어갈만한 헤머덱?? [10] 신사의품격 2016-11-28 1102
160337 요넥스 스텝인 사용하시는분들께 질문있습니다. ^^ [6] Amarone 2016-11-28 700
160336 열풍기왁싱 했는데 상태 괜찮은 걸까요 ?? file [1] 캡틴아메리카 2016-11-28 966
160335 열풍기 왁싱 하시는분 온도 몇으로 하고 하세요 ?? [2] 캡틴아메리카 2016-11-28 817
160334 xlt 신상! [8] 보안단장 2016-11-28 844
» 보드 보험 관련문의? [4] 보드888 2016-11-28 849
160332 붓아웃 질문드립니다 file [8] SQL인젝션 2016-11-28 725
160331 시즌방 후기 궁금해요 [10] 간장치킨 2016-11-28 9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