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혹시 알고 계신분 있나요..
베어스타운 타워콘도지하1층.. 싱글,커플 락커 정확한 내부실측 아시는분 계신가요?
홈피에 올라온거는 3월에 판매했던 락커시이즈랑 ..조금 틀리네요..
선반이 없다갈래 만들어서 갈려고하는데..
정확한 실측을 모르겠네요..
혹 아는 사람 있음..
답변 부탁드려요..
엮인글 :

이클립스♠

2016.11.28 10:15:05
*.180.41.191

참조하세요...요즘 베어스타운 공지내용이 그리 신뢰성이 높지 않긴 해요.



낙옆보더

2016.11.28 10:20:12
*.211.48.225

감사합니다..

선반도 없고. 옷걸이도 없고....

자작 좀 하려구요..

즐보딩 하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817
160366 F2 데크 문의 [3] 꿈이야 2016-11-28 716
160365 여성용 데크 추천 부탁드림니다. [11] 곰방잘타 2016-11-28 575
160364 브랜드 문의드립니다. arcon? hide? [8] 마스야가자 2016-11-28 491
160363 하나만 더 여쭤볼께요 ㅠㅠ [5] 너굴님 2016-11-28 586
160362 오가사카FC154에서.... [5] 무도리 2016-11-28 976
160361 후드티 궁금해서 문의 드립니다. file [6] 에너지 2016-11-28 957
160360 혹시 경기 안양이나 인근 사시는분들. 스키장 어디로 가세요? [14] 날아라슈파보드 2016-11-28 600
160359 센터링 수정 했는데 다시 한번만 봐주세요ㅜ file [9] 캡틴아메리카 2016-11-28 571
160358 버튼 바인딩 EST를 RE:Flex로 교환시 적정 추가금? [8] DragonSpring 2016-11-28 855
160357 무주 30일 오픈 가능할까요? [7] 반추 2016-11-28 562
160356 경기도 이천에서 휘팍 셔틀버스 타는곳이 있나요? 슬픈하늘새 2016-11-28 553
160355 센터링 이라고 하나요? 이것좀 봐주세요ㅜ file [2] 캡틴아메리카 2016-11-28 592
160354 이번주 목요일 휴가를 알차게 보낼려고 하는데요 [3] 보더동동 2016-11-28 376
160353 혹시 데크랑 바인딩 이런 브랜드도 있나요? [3] 너굴님 2016-11-28 667
160352 살로몬 부츠 질문이요 !! 도와주세요!! [1] 데크데크데크 2016-11-28 571
160351 spokhan 에서 보드용품 구매해보신분? [3] 루더 2016-11-28 544
160350 오클리 김서림... [4] 절마절마 2016-11-28 667
160349 용평 심야 설야 언제 오픈 하나요? [3] 햄좌다HKH 2016-11-28 627
160348 toko 방수스프레시 써보신분? [7] 뾰로롱마녀 2016-11-28 617
» 베어스타운 타워콘도 지하1층 락커사이즈?? [2] 낙옆보더 2016-11-28 5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