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아직 차없는 학생이라 셔틀을 타야할거같아서요 홈페이지에는 정보가 없는거같아서요 아시는분 있나요??
엮인글 :

우정이

2016.11.28 16:35:06
*.135.178.250

대부분의 스키장들이 슬롭 오픈과 동시에 셔틀도 오픈하곤 합니다 ^^


자세한건 스키장에 문의해보심이 빠를듯하네요 ~ ㅎㅎ

Ellumi

2016.11.28 16:39:50
*.81.64.15

오크밸리 셔틀 30일부터 운영한다고 하네요~

개장이랑 같은 시점에 운행 하는 것 같습니다^^

shj12

2016.11.29 22:51:18
*.223.14.99

네 그렇다고하네요! 근데 셔틀버스는 전날 꼭 예약해야할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01
160430 휘팍 버스 탑승권 관련 질문입니다. [10] 공랑붕어 2016-11-28 531
160429 프론트360할때 하이도 안나오고..정면방향에서 시작하는것도아니고.. [9] 낙엽에서파... 2016-11-28 624
160428 주말 비발디 밤샘권 질문요! [11] 물나무 2016-11-28 576
160427 고글 apx2 / 스미스 iox 추천 부탁드려요 [4] 아침햇살보더 2016-11-28 662
160426 여자 보더 분들~ 도와주세요 [11] 핵보더 2016-11-28 838
160425 데페우드 사이즈랑 바인딩 질문입니다~ [10] 할께할께 2016-11-28 641
» 오크밸리 오픈하면 셔틀버스도 같이 시작인가요?? [3] rhcdt 2016-11-28 731
160423 led밴드 하면 이상하게 볼까요? [13] 보더동동 2016-11-28 577
160422 똥차로 카풀하면 안하는만 못한가요? [24] 만끽 2016-11-28 1075
160421 버튼 커스텀 x 데크 길이 [9] 한자마마 2016-11-28 788
160420 여자사람 데크 [7] 하야리치우 2016-11-28 683
160419 휘팍 슬로프 오픈 순서 [7] 살얼음_870204 2016-11-28 567
160418 암밴드 추천해주세요 해적조로 2016-11-28 613
160417 동탄인근에 보드복 수선할곳 잇을까요 방수할부분은 아닙니다. 펜릴 2016-11-28 617
160416 초보 장비 질문좀 드립니다... [5] hellhell 2016-11-28 442
160415 엘리시안 강촌은 처음가보는데요 [6] rhcdt 2016-11-28 809
160414 롬 부츠 중 folsom 사용해 보신분? [5] 무섭군 2016-11-28 780
160413 스텝인 바인딩에서 부츠 뺄때 잘되나요? [5] 우화백 2016-11-28 646
160412 왼쪽거 몇시즌 때껀지 아시는분계신가요? file [3] 볼티오만상 2016-11-28 628
160411 전향각 라이딩시 팁좀 주세요.. [6] 얌체소년 2016-11-28 1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