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마나님 보드복 자켓을 하나 사드려야 하는데 무난하면서 깔끔한 디잔의
자켓 하나만 추천해주실수 있나요?
너무 제 옷만 사서.....하....

부탁 드려요
엮인글 :

hello072

2016.11.28 16:39:35
*.244.120.153

무난한건 아날로그??

제가 버튼빠라..^^

순규하앍~♡

2016.11.28 16:44:11
*.141.83.10

무난한건 호르뎅??

제가 홀덴빠라..^^

보더동동

2016.11.28 16:51:03
*.7.54.162

볼컴

츄러스군

2016.11.28 16:51:03
*.127.102.178

디미토 야상자켓..?

poorie™♨

2016.11.28 16:54:19
*.255.194.11

엘나스 많이들 입으시던데...

3185

2016.11.28 17:05:09
*.226.12.247

홀덴이 무난하고 있아보이고 이쁘데요 여자분

mantaray

2016.11.28 17:10:45
*.62.215.85

홀덴 여성자켓이 라인이 이뿌요~^^

돼랑보더

2016.11.28 17:13:10
*.62.16.7

저도 홀덴에 한표요.. 

한겨울:)

2016.11.28 18:09:22
*.162.21.202

국내브랜드는 언바인드 엘나스가 좀 딱떨어지는 핏이고요. 해외 브랜드는 위에 언급이 많이 됐네요~

에이프릴8704

2016.11.28 18:53:07
*.33.165.141

언바인드 자켓 예뻐요. 전 언바인드 자켓에 어스투 오버롤 입습니다;;

MustangGT

2016.11.28 19:20:21
*.36.49.117

( ' '   ) 위에 분들 전부 여자분들이신거죠??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10
160431 데페...바꺼야할까요? [14] 올레르 2016-11-28 1073
160430 휘팍 버스 탑승권 관련 질문입니다. [10] 공랑붕어 2016-11-28 531
160429 프론트360할때 하이도 안나오고..정면방향에서 시작하는것도아니고.. [9] 낙엽에서파... 2016-11-28 624
160428 주말 비발디 밤샘권 질문요! [11] 물나무 2016-11-28 576
160427 고글 apx2 / 스미스 iox 추천 부탁드려요 [4] 아침햇살보더 2016-11-28 662
» 여자 보더 분들~ 도와주세요 [11] 핵보더 2016-11-28 838
160425 데페우드 사이즈랑 바인딩 질문입니다~ [10] 할께할께 2016-11-28 641
160424 오크밸리 오픈하면 셔틀버스도 같이 시작인가요?? [3] rhcdt 2016-11-28 731
160423 led밴드 하면 이상하게 볼까요? [13] 보더동동 2016-11-28 577
160422 똥차로 카풀하면 안하는만 못한가요? [24] 만끽 2016-11-28 1075
160421 버튼 커스텀 x 데크 길이 [9] 한자마마 2016-11-28 788
160420 여자사람 데크 [7] 하야리치우 2016-11-28 683
160419 휘팍 슬로프 오픈 순서 [7] 살얼음_870204 2016-11-28 568
160418 암밴드 추천해주세요 해적조로 2016-11-28 613
160417 동탄인근에 보드복 수선할곳 잇을까요 방수할부분은 아닙니다. 펜릴 2016-11-28 617
160416 초보 장비 질문좀 드립니다... [5] hellhell 2016-11-28 442
160415 엘리시안 강촌은 처음가보는데요 [6] rhcdt 2016-11-28 810
160414 롬 부츠 중 folsom 사용해 보신분? [5] 무섭군 2016-11-28 783
160413 스텝인 바인딩에서 부츠 뺄때 잘되나요? [5] 우화백 2016-11-28 647
160412 왼쪽거 몇시즌 때껀지 아시는분계신가요? file [3] 볼티오만상 2016-11-28 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