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일전에 아디다스zx500과 말라뮤트 질문했었는데 많은분들의 답변듣고서 고민끝에 부츠는 말라뮤트로 정했습니다.
지인분께서 도매가로 구해준다는소리에...ㅋㅋㅋ

부츠를 결정하고나니 데크랑 바인딩도 욕심이 나지만...
주말보더인 저는 부츠가격만으로도 부담이....
그래서 데크랑 바인딩은 중고로 한번 알아보려하는데 20만원 선에서 가능하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라이딩 위주로 탈 예정이며,
키 176, 몸무게 80키로입니다.
말라뮤트 사이즈는 250이구요
엮인글 :

2016.11.29 09:38:36
*.115.223.46

라이딩 성향의 말라뮤트에 어울리는 바인딩+데크...

중고라해도 20 에는 구하기 어려울거 같은데요...

지인찬스 한번 더 써보세요..

지인분 타던장비 20주고 뺏어오는 방법이..ㅋ

그런데 말라뮤트 도매가는 얼마에요??



여화x

2016.11.29 11:15:44
*.62.162.93

그냥 이월상품가 정도 될거라 하더라구요... ㅎㅎ
구매전이라 가격은 저도 정확히는...

ㅁㅁㅁ

2016.11.29 09:57:46
*.62.169.95

라이딩에 좋은 데크와 바인딩 중고 20은 

추천 받아서 취향대로 고를수 있는 여건은 아니네요

장터에서 20 이내에 파는 매물들 검색해 보시고

라이딩에 괜찮은지를 학인하시는게 나을거에요

저도 궁금한데 말라 도매가는 얼마인가요? 

이월 20밑으로 팔던데 그보다 많이 저렴한가요?

여화x

2016.11.29 11:17:17
*.62.162.93

그정도는 아닐듯하네요...
1617제품이니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460
160526 헬멧 사이즈 관련 [2] 매너가사람... 2016-11-29 576
» 말라뮤트신고 탈 데크,바인딩 중고 추천부탁드립니다. [4] 여화x 2016-11-29 647
160524 턴할때 뒷 부츠 토우 부분이 설면에 닿아요ㅠ [9] 똥꼬도피부임 2016-11-29 647
160523 베이직 카빙턴의 이후... [10] 빨간멍든차차 2016-11-29 1259
160522 지산리조트 근처 스키부츠열설형 가능한곳 [1] 스키어 2016-11-29 765
160521 대구----------> 휘팍 교통편 좀 알려주세요 ㅜㅜ [4] 대구비기너 2016-11-29 569
160520 카빙 관련 힐턴 질문 [13] 카빙잘하고... 2016-11-29 1268
160519 월요일에 신동아관광으로 대구에서 하이원가신분 계신가요? [2] AHJA 2016-11-29 637
160518 하이원 운영시간 문의드립니다 [10] 미밍즈쿠 2016-11-29 566
160517 보아부츠 외피문의 [4] 눈속에포카리~ 2016-11-29 817
160516 하이원 스키장 현재.. [4] ㈜소사™ 2016-11-29 656
160515 장비 연식좀 알려주세요 file [4] 일월님 2016-11-29 969
160514 갈까 말까 고민 ㅜㅜ [8] 메모 2016-11-29 564
160513 무주시즌권관련 [2] 날쌘돌이 2016-11-29 808
160512 용평리조트 슬로프 오픈질문 [5] 용평궁금 2016-11-29 616
160511 오가사카fc 스탠스질문 [5] 야매보둬 2016-11-29 1049
160510 해외 직구 가능한 메이커와 가능한 사이트 부탁 해요 [2] 히야시스 2016-11-29 552
160509 베어스타운강촌 옷갈아입는데 있나요? [5] 베베카 2016-11-29 827
160508 정말 궁금한데요 ??? [3] 빡꾸얌 2016-11-29 719
160507 킥커 랜딩존이 경사가 있는이유 [11] ㅇ꾸러기ㅇ 2016-11-29 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