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쿠O 상품으로 구매했는데 장비렌탈권도 줘서 이용하려고 하거든요..

장비,부츠 상태가 어떤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엮인글 :

GENESIS

2016.11.29 23:44:42
*.124.134.194

샵 마다 다 틀려요~고급장비 있는곳도있고...렌탈샵이 한두군데가아니여서;;;

득x2

2016.11.29 23:53:48
*.39.130.16

렌탈샵 말고 리조트내에서 빌리는거요ㅎㅎ

GENESIS

2016.11.29 23:57:42
*.124.134.194

아..그냥 말그대로 막데크요ㅋㅋ올해 장비는 바꼈는지는모르겠네요~

낭만슈돌

2016.11.30 00:09:45
*.70.26.105

뽑기일수도 있지만 지난 19일 한참 습설일때 렌탈했었는데 왁싱이 없는게 눈에 보이더니 사이드 슬리핑도 힘들정도였습니다만 요즘엔 설질이 좋으니까 괜찮으리라 봅니다 부츠는 좋았어요

Kylian

2016.11.30 06:25:40
*.155.228.22

렌탈은 뽑기에요

연구형

2016.11.30 08:28:57
*.111.25.180

좋은거 달라고 굽신하시면 뵐클타실수도 있으실 겁니다

덜 잊혀진

2016.11.30 12:52:26
*.138.120.194

내 장비 보다는 괜찮던데, 투덜대는 분들도 계셔요. ;; 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328
160688 동영상 올리려는데 오류가 뜨네요 해결 방법 아시는분 도움 부탁드립니다. [2] 승봉이1 2016-11-30 370
160687 데크 엣지녹제거 여쭤봅니다. [13] 고니농 2016-11-30 975
160686 스위드 프리덱 괜찮나요?? 저가 174에 58 인데 158 타도 괜찮은지 알고 ... file [9] 닛키 2016-11-30 632
160685 지금 보드장비 풀세트 구입해도 괜찮은 선택일까요 [14] iconby 2016-11-30 682
160684 베어스타운 질문 [2] sd844 2016-11-30 588
160683 바인딩 질문드립니다. [3] realkj123 2016-11-30 789
160682 바인딩체결 위치와 캠버와의 관계 file [5] 피브리조 2016-11-30 823
160681 휘닉스파크 게스트.. [6] mr.baek 2016-11-30 683
160680 후드에 바라클라바만 하면 이상할까요 [13] 삼천마력 2016-11-30 1127
160679 장비 추천좀부탁드려요.. [3] 죠르지오알마니 2016-11-29 566
160678 시즌권엔 장비렌탈 할인이 없나요? [4] oooO라클 2016-11-29 777
160677 바인딩 데크 추천좀요... [2] hellhell 2016-11-29 498
160676 이거 센터링 안 맞는 거 맞죠? ㅠㅠ file [10] 빙보링 2016-11-29 998
160675 애쉬버리고글 밴드 안쪽에 미끄럼방지고무 없나요? [6] 리후 2016-11-29 613
160674 해외원정시 데크와 바인딩은 어떻게 가져가시나요? [8] 에따챠니 2016-11-29 843
160673 보드복 세탁 [7] 미국에서왔어요 2016-11-29 832
» 용평 리조트내 렌탈 상태괜찮은가요? [7] 득x2 2016-11-29 628
160671 숏턴 연습 어케해야하나요??? [10] asd1123 2016-11-29 954
160670 데페 타입알 길이 질문! [2] 쫑맹이 2016-11-29 539
160669 1415 케슬러 더 크로스 라이트 153 팝니다 file [6] 키키12 2016-11-29 10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