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예전엔 베스트 익스트림
갔는데 포텐으로 바뀐거 같고

어디가면 무난할까요 보드라인?리듬스노우?
엮인글 :

Dj쿤

2016.11.30 10:30:38
*.56.96.40

할인 하는 곳이 가장 좋죠...ㅎㅎㅎ

잘 보시다가 할인하는데로 가시는걸 추천해요 ㅋㅋㅋ

저는 보드코리아 할인때 많이 갔어요 ^^

과천사람

2016.11.30 10:33:31
*.62.16.27

전 스포츠파크 가서 샀어요

꽃을든옥동자

2016.11.30 10:42:01
*.15.225.53

할인율이 높은데가 좋은게 최고져 ㅎㅎ


보드라인 리듬스노우 이름만 다른 똑같은 샵이구요


우정이

2016.11.30 10:45:46
*.135.178.250

저는 911이랑 보드인(엑스게임)이요 ~

범님

2016.11.30 10:48:30
*.177.93.246

쇼군도 친절한듯 합니다

엄마찾아원에리

2016.11.30 10:52:58
*.18.243.165

이것저것 신어보고 얘기하기 편한곳이면 팝스노우 가보세요.


상당히 친절합니다.

떳다2센치

2016.11.30 10:59:37
*.228.76.130

전 엑겜에서 겁나싸게 많이삿어요~

kagayaking

2016.11.30 12:39:09
*.38.8.237

보코는 별로 비추...할인안해주려하고 이월보러왓다니깐 계속 신상중에서 비싼거만 추천해줘서 엑스게임가서 삿엇죠
쇼군하고 엑스게임스노우가 좋아요 친절하시고

amg

2016.11.30 13:22:41
*.114.233.223

올해장비 쇼군에서 다 구입했는대 실장이나 다른 직원분들 하고 친해지니 가격적인 부분도 그렇고

 친절하게 이것저것 잘 가르처 주더군요..

제가 알기로 쇼군샵이 그근처에 3개인가 붙어잇는대 초창기 가장 오래된곳으로 가세요..

마지막으로 제가 느낀 단점은 인사노 트라이던트 쓰락시스 보아계열 부츠가 별로 없는게 흠이라면 흠일수도 있겠네요..

BESURE

2016.12.06 17:05:17
*.90.54.18

쇼군... 쳐다도 안봅니다. 손님한테 시비걸고 씨발이라고 하는 그 깡마른 술에 쩌든얼굴한 새키 사장인지 점장인지 그만뒀나보네 ㅎㅎ

동일모델 샵마다 조금씩 다릅니다.

어차피 걸어서 길건너까지 1km내외이니 원하는 모델 있으심 몇군데 들려서 비교해보면 답 나옵니다. ^^

조또마때쿠다사이

2018.03.15 14:41:11
*.121.225.41

베스트스노우 착해요 사장님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222
» 부츠 바인딩 사기 조은 학동 샵 추천부탁드려요 [11] 포텤 2016-11-30 727
160724 휘팍 리조트렌탈vs렌탈샵 [11] 과천사람 2016-11-30 772
160723 플럭스 xf 질문이요 file [6] 솔보딩 2016-11-30 625
160722 하이원근처맛집 추천부탁드립니다 [8] 준이오 2016-11-30 772
160721 하이원 부근 음식점 [1] 므흣추천반 2016-11-30 505
160720 F2우드, 티타날 [13] 스픽 2016-11-30 1010
160719 오클리 airbrake XL , airbrake , fligjt deck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14] 미밍즈쿠 2016-11-30 807
160718 2번째 부츠 선택....ㅜㅜ [4] 자유롭게7 2016-11-30 623
160717 플럭스DM 쓰시거나 플럭스 바인딩 쓰시는분~~! [14] 237co. 2016-11-30 786
160716 이거 사려고 하는데 오클리 윈드자켓 file [3] 베베카 2016-11-30 1535
160715 보드 왁스 벗김 문의 드립니다. [8] yunapapa 2016-11-30 573
160714 고글 좀 골라주세요. [5] 허접보드ㅋ 2016-11-30 663
160713 보드복 장갑 젖어듬 질문 [10] 아니난그냥 2016-11-30 720
160712 하이원에 2~3시간 잘만한곳 있나요?? [4] 햇반. 2016-11-30 790
160711 휘팍, 웰팍은 영서인가요? 영동인가요? [5] 영웅본색3 2016-11-30 653
160710 헝그리보더 캠프 일정 알려주세요 [2] 닌자고 2016-11-30 534
160709 거거거거 ☜--- 이분이요 [16] wooni3 2016-11-30 789
160708 데크 고민중인데 어떤게 더 나을까요...(롬 앤썸 vs K2 subculture) [6] 샤늬 2016-11-30 826
160707 헝보분들 데크 이상태로 타도 될까요? ㅜㅜ file [16] 얌체소년 2016-11-30 937
160706 휘팍 셔틀 시즌권 확인유무!! [5] 이게뭐야 2016-11-30 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