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WSF 1 시험을 이번에 도전을 해보고자 문의드립니다.
현재 제 실력은 라이딩이 100% 이며, 카빙을 제외한 다른 스킬들은 잘 모릅니다.
시험 응시 後 2박 3일 동안 진행되는거 같은데요.
그안에 시험종목 관련하여 연습하고 바로 도전이 가능할까요?
또한, 현재 저의 데크는 데페 타입알인데 이걸로 응시보단 주위에 랜탈덱을 빌려서 하는게 나을까요?
미리 따신 선배님들께서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어... 중요한 얘기들을 안해주신거 같은데... 왠만하면 해머데크말고 프리로 타세요.
해머로 비기너턴 정석대로 하는거 정말 힘듭니다...
레벨1은 어차피 초보자를 비기너턴까지 가르킬 수 있는 강사를 뽄는 목적이기 때문에
라이딩 그렇게 어렵진 않습니다. 비기너턴 어렵다 어렵다 하는데, 평소 타던 방식이랑 생소해서 그런거고,
어느정도 기본기가 있으면 그렇게 어렵지도 않습니다. 180, 360, 알리 뭐 이런거 시험보는 라이딩 스킬자체가 별로 어려운게 아니예요. 주행알리도 장갑하나 뛰어넘으면 되요.
오히려 라이딩만 걱정하던 사람들이 멘붕오는게 티칭이예요.
이거 잘타는 사람 뽑는 게 아니라 강사 뽑는 시험입니다. 당연히 티칭에 신경 많이써요.
저 시험친 헤더님도 라이딩만 너무 걱정하는거 보고 티칭은 다들 자신있나보네?
이러다가 티칭에서 우르르 떨어졌어요.
시험 전에 하는 클리닉 필히 참석하시는걸 추천드리고, 미리 어느정도 연습을 해보시는게 좋긴 합니다.
(소리조각)
좀더 말씀드리면,,
가셔서 얼른 조원들과 친해지는것두 플러스요인입니다~
티칭은 10명정도 조원들을모아놓구 설명하는건데,,전소심해서 힘들엇어요,,ㅎㅎ(얼마만에 사람들앞에나가서 떠드는건지^^)
일단 목소리크게 자신감있게 하시는것이 포인트라면 포인트구요
가기전에 비기너 너비스턴 등 연습하시구,너비스턴은 업다운 확실히 보여주시구..,필기는 짧은시간강의하시구 시험보는거라 강의하시는 내용전체가 문제라구 보셔두 되구요..
저두 재작년 셤보구 라이딩 떨어져서 올해 라이딩만 다시 보구 합격했네요,,그것두 간신이:::ㅎ
당락을 떠나서,,저한텐 굉장히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수고하세요~
추가로.. 필기가 있는거 같은데 어려울까요?--;; 전문용어라기 보단 남들아는정도의 용어뿐이 몰라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