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오늘 용평에 혼자하는데 잘 곳이 마땅찮네요 ㅎㅎ
혹시 게스트로 갈 수 있는 시즌방 있으면 신청하고 싶습니다.
카톡 아이디 남깁니다 연락주세요 ^^

31세 남
카톡 : got135
엮인글 :

별립

2016.12.01 15:50:15
*.88.93.247

탑승이요~

고속펜쥴러머

2016.12.01 15:51:55
*.63.78.27

ㅌㅅ

호요보더

2016.12.01 16:44:33
*.209.31.143

시즌방.동호회 게시판에 올리셔야 함니다

Dwon

2016.12.01 17:00:48
*.62.172.40

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026
160924 대구 분들 엣지 정비는 어디서 하시는지요? [2] 구피는왼편 2016-12-01 626
160923 오늘 지산 야간.... [2] 12번너구리 2016-12-01 620
160922 스미스 고글중에~ [4] rut 2016-12-01 670
160921 유니온 바인딩 사이즈 문의좀 드려요 [2] ☆쇼부★ 2016-12-01 563
160920 혹시 bern 헬멧 뒤에 붙이는 고글 고정핀 판매처 아시는분 있을까요? [17] 해치진않아요 2016-12-01 824
160919 일본 렌터카 크기 [2] megaguitar 2016-12-01 715
160918 대체 뭐가 문제입니까 ㅠㅠ [9] 세상에 2016-12-01 720
160917 10여년만에 스키 다시 타려는게 사야될게 많네요.. 도움 좀 주세요 ㅋㅋ [9] 우왕 2016-12-01 537
160916 하이원 근처 숙박 추천해주세요 [1] 화재빵빵 2016-12-01 616
160915 여자 라이딩 바인딩 선택 [12] 스로보단 2016-12-01 818
160914 감자 [6] 닭닭닭닭닭 2016-12-01 734
160913 요넥스 LLR 올해 예판가가 얼마인가요?? [1] 사르 2016-12-01 973
160912 프리에서 해머로 처음 갈아탔는데 도통 감이 안옵니다. [10] 올랜도볼륨 2016-12-01 970
160911 scooter g-8 (스쿠터데크) 타보신 분 계신가요? [4] 거친호흡 2016-12-01 653
160910 데크 스티커 고견 좀 구합니다. file [13] 단하나의사랑 2016-12-01 828
160909 토크렉스 쿼드보트모델 타시는분 계시나요~? file [4] 디젤매니아 2016-12-01 725
160908 캐피타 Mercury 어떨까요.. [13] pepepo 2016-12-01 629
160907 바인딩 볼트 구매 [1] 오록퉤시 2016-12-01 564
» 용평 시즌방 게스트 신청합니다 [4] Dwon 2016-12-01 604
160905 웰팍에 임시파크 소식 있나요? [2] Dodongtak 2016-12-01 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