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묻고답하기 이용안내]
s7 32g ‥ 할원29라는데‥
폰 바꿀때가 되서‥‥
고민되네요‥
통화품질이나‥ 데이터 속도라거나‥‥
현재는 kt 사용중입니다‥
엮인글 :

살인낙엽

2016.12.02 17:35:08
*.247.143.20

2년 넘었는데 사용하는데 아무 전혀 불편함 없습니다.

케르베로스♂

2016.12.02 17:51:09
*.4.238.41

감사합니다

ㅠ모비

2017.04.22 00:26:10
*.188.28.220

상대방이 건 전화는 잘되고.
내가 걸면 음질이 떨어져 불만.
갤스7 저렴하길래 유모비 갈아탔더니 후회됨.
통신사에 항의해야겠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1] Rider 2017-03-14 82281
38285 영어 번역 좀 해주실 수 있으실까요?ㅠㅠ [2] 1004s 2016-12-03 750
38284 하이원 질문입니다 . [2] 양택죠임당 2016-12-03 740
38283 스노우보드 고글질문좀 드립니다. [5] 안산에서양... 2016-12-03 968
38282 스마트워치...고민이네요 [4] Diana* 2016-12-03 723
38281 혹시 보드 중고로 팔려고하는데요 대략적인 시세좀 부탁드립니다ㅜㅜ file [6] 보드초짜7 2016-12-03 1158
38280 기침하다 갈비뼈 나갈수있나요? [19] 만지면예술 2016-12-03 3307
38279 말을 재미있고 재치있게 잘 하는 비결은 무엇일까요...? [8] nexon 2016-12-02 1350
38278 헝글 옛날 사이트는 이제 못가나요?? [9] 류이 2016-12-02 910
38277 붓아웃 안나겠죠? file [7] 보드초뵤 2016-12-02 878
38276 LG HBS 900.910 짝퉁문의. [6] 블랙콤 2016-12-02 1397
38275 베어스 스키장 가는길 많이 위험한가요?? [6] 신상만타 2016-12-02 1000
38274 용평 횡계시내 숙소 [6] 불쟁이. 2016-12-02 1527
38273 병원 과일바구니 요즘 얼마정도 하나요? [4] 울트라슈퍼최 2016-12-02 1268
» 유모비 써보신분? [3] 케르베로스♂ 2016-12-02 1323
38271 블루케니언 만원의 행복 [3] 호요보더 2016-12-01 1046
38270 가락시장 랍스타 문의입니다 [4] 은경남편 2016-12-01 2486
38269 아이폰 캐이스 선택장애입니다.. [11] 매너가사람... 2016-12-01 1449
38268 오늘(12/1) 휘팍 셔틀 타고 15:15 에 잠실 내리신 분. [11] 덜 잊혀진 2016-12-01 1192
38267 영어 못해요 ㅠ 해석가능하신분? [17] 베베카 2016-12-01 1297
38266 월세 세입자가 기물파손하고 숨기고 이사한경우 고소가 가능한가요? [10] 뽀대보이 2016-12-01 48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