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늘은 야간 하는걸로 아는데요
그러면 4시부터 6시까지 정설시간인가요?
정설시간에는 전슬로프 중단인가요?
전에 얼핏 듣기에는 정설시간에도 쉬지않는 슬로프 있다고 했던것 같아서요
엮인글 :

곰돌이_954494

2016.12.05 16:34:47
*.178.30.1

하이원스키장 슬로프 운영중 정설시간은 16:30~18:30이고, 야간 닫고 22:30부터 모든 슬로프 정설 합니다. http://cafe.naver.com/highski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965
161183 카빙 질문이요ㅠㅠ [9] 솔보딩 2016-12-03 785
161182 센터링 한번만 봐주세요! file [5] 날아라비룡 2016-12-03 648
161181 플럭스xv 바인딩 질문 file [3] 가나다 2016-12-03 964
161180 살로몬 말라뮤트 부츠 이너 끈 정리 질문 file [4] sjh9192 2016-12-03 792
161179 오피셜에 바인딩추천 [6] 쓰쟁이 2016-12-03 848
161178 새벽스키인데 온도가 1도~0도 이정도면 [4] 광어회 2016-12-03 685
161177 비빌디 슬로프 질문 [2] Eowl 2016-12-03 585
161176 하이원 정설타임? [5] 연습만3년째 2016-12-03 850
161175 렌탈데크 분실이요ㅠㅠㅠㅠ [15] 하은 2016-12-03 1072
161174 데크 질문이요 [10] 오록퉤시 2016-12-03 362
161173 라이딩 턴의 순서? [6] lihan 2016-12-03 816
161172 앤썸에 라쉬드인데 바인딩 추천점 해주세요. [6] hellhell 2016-12-03 674
161171 비발디 셔틀 예약 안하고 타보신분? [3] 첫만남 2016-12-03 559
161170 낼 용평 골드 열까요? [1] Likejazz 2016-12-03 633
161169 나가모토유코동영상구할수있나요? [2] 티브알파워 2016-12-03 795
» 오늘 하이원 정설시간 언제인가요? [1] 곰갑군 2016-12-03 1271
161167 해외에도 새벽 2-4시까지 리프트 돌리는 리조트 있나요? guycool 2016-12-03 967
161166 비발디파크 락이 어느정도 경사인가요? [4] 왕촙보더 2016-12-03 928
161165 장갑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3] ysj5028 2016-12-03 478
161164 정녕 무주 심야가 없어지나요?? [4] 풍신(風神) 2016-12-03 6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