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요넥스 트러스트랑 오가사카 fcl이랑 고민하다가 이번에 오가사카fcl을 사려고하는데

바인딩 전향각해서 바로 타도 상관없을까요? 처음으로 시도해보는거라서요

각은 어느정도로 처음 하는게 좋나요??

엮인글 :

마쿠사무라이

2016.12.03 16:59:09
*.102.128.162

일단 처음이시면 기본 15,0으로 시작하셔서 서서히 올리면서 편한각도를 찾으셔야 합니다..바인딩각에 몇도가 정답<<이런건 없습니다.사람마다 편한 각도가 틀리기때문에 기본으로 시작하셔서 차츰올려보시고 편한각을 찾으셨다면 그대로 타시면 됩니다

창원전기쟁이

2016.12.03 17:15:30
*.111.4.158

전 첫 전향라이딩에 21 9햇엇고 두세번슬로프내려오고 33 15로 탓는데 처음만조금어색하지 괜찮더라구요

카ving잘하고싶다

2016.12.03 19:41:35
*.70.51.44

오가 fc 구피인데 30에 15로 타는데 개인적으로는 위화감 같은건 없고 잘타고 있습니다

HOWL94

2016.12.03 20:40:46
*.86.165.152

상관없어요~ 여러가지 다 해보시면 편한 각도 찾아봐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138
161205 하이원커플락커 [4] 그거 2016-12-03 869
161204 비발디파크 내일 새벽여나요?? [2] 지미킴킴 2016-12-03 477
161203 동일 스펙의 길이만 다른 데크의 차이점? 간도 2016-12-03 641
161202 아래 렌탈데크분실이요 사진입니다 꼭좀봐주세요 file [20] 하은 2016-12-03 1057
161201 전향각 라이딩 시 오른쪽 허벅지 안쪽에 근육통이.. [2] 쯔보 2016-12-03 948
161200 그트용 데크 추천/네버/바나나/파크피플 [5] holic 2016-12-03 708
» 오가사카 fcl 전향각 질문입니다 [4] 어어으아 2016-12-03 1046
161198 열풍기 왁싱 고수님;;; file [4] 부자가될꺼야 2016-12-03 943
161197 요넥스 캐논볼 데크 구매하려합니다 [4] 똥꼬도피부임 2016-12-03 804
161196 보드만 타면 발목쪽이 너무 아파요ㅠㅠ왜일까요? [4] 초록과연두사이 2016-12-03 848
161195 곤잠 오늘저녁 내일아침? [1] gpdl123444 2016-12-03 545
161194 아이스에 카빙 위험하지않나요?? [2] 신사의품격 2016-12-03 1049
161193 보드 타다 엄지 발톱 빠져보신분 있나요? [8] 연구형 2016-12-03 810
161192 하이원 슬로프오픈 순서가 보통 어떻게 되나요? [4] 최벌구 2016-12-03 752
161191 모바일로 웹캠보는방법 나인티나인 2016-12-03 481
161190 평일 웰팍->잠실 2시 셔틀 도착시간이 궁금합니다 [2] 셔틀 2016-12-03 620
161189 12월 4일 비발디 심야? 새벽? 여나요?? [2] xyroh 2016-12-03 526
161188 무릎보호대..엉덩이보호대.. 어디껄 사는게 좋을까요? [16] 왕촙보더 2016-12-03 991
161187 휘팍시즌권교환권사용법? 효봉 2016-12-03 527
161186 부츠접는법?..... [3] 힐러보더 2016-12-03 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