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슬로프 굴곡을 꼭 봐야 하는 스타일 이라서 클리어렌즈 고글을 주로 사용합니다.

작년부터 미러렌즈를 햇살이 강할때 사용하곤 하는데요,

오클리, 스미스 사용할때는 미러렌즈도 시인성이 좋구나...하고 사용을 했는데,


이번에 새로 장만한 모 고글은 고글을 쓰면 안쪽에서 제 눈썹이 살면시 비춥니다.

그렇다 보니 시야가 짱~하고 좋지가 않습니다. 제 피부 굴곡과 눈썹이 반사가 되고 있는거죠. 

말그대로 정말 미러렌즈를 사고 말았죠...그것도 안쪽에서 저를 비추는.


혹시하고 판매처에 전화해서 안쪽에 제가 잘 보지 못한 강력히 붙어있는 필름이 있느냐?

있다면 그 필름을 제거해야 하느냐? 하고 물었더니 필름은 없다네요.


그래서 상황을 이야기 했더니,  약간 그렇긴 하네요...하고 마네요. 그러곤 그래도 엄청 좋은거다 어쩌구 그래서...

그냥 알았다 했습니다. 


다행인지 아닌지 클리어렌즈도 포함되어 있어서 미러는 모셔두고 클리어로 변환해야 겠어요.


혹시 미러렌즈 고글 착용후 안쪽에서 자기 얼굴이 보이는분 계시나요?

제가 십수년전에 그것도 아주 젊을때 전형적인 노인질환인 백내장 수술을해서 그런가 하지만...

수술안한 눈으로만 봐도 그러네요....

엮인글 :

말당나귀

2016.12.05 18:18:00
*.7.51.150

햇빛 쨍 비치면 히미하게
눈 주변이 비쳐서 보이긴 하던데요
근데 막상 일부러 신경써서 볼라고 안하면
안느껴지더라구요

saka73

2016.12.05 18:50:01
*.78.125.253

완전 안비추진 않나보군요...

그런데 햇빛 없어도 그래요...실내에서 봐도 그렇고요.

좋은 모델인거 같은데 왜그렇게 심하게 느껴지는지 모르겠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93
161506 스노우보드 랩핑 해보신분있나요? [3] 이별재회 2016-12-05 1072
161505 발목이 부엇는데 냉찜질인가요? 온찜질 인가요? file [9] 꽃보다스노보드 2016-12-05 663
161504 베어스타운 웹캠보는법좀 [5] 베베카 2016-12-05 729
161503 오래된 버튼 바인딩 가스페달 구할 수 없을까요? [2] sof 2016-12-05 739
161502 하이원 내부 보드수리 괜찮나요??? [3] 하이요 2016-12-05 666
161501 곤지암 시즌권 구입 가능한가요? [4] 펜스야!안녕! 2016-12-05 650
161500 휘닉스파크 호스텔 [1] 휘팍_시기리 2016-12-05 619
161499 파크용 데크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1] Bizzy 2016-12-05 559
161498 궁합좀 봐주세용 늘푸름NFC 2016-12-05 619
161497 부츠에도 라이딩용 트릭용이 따로 있나요? [8] 왕촙보더 2016-12-05 783
161496 쌩초보... 셋백? 문의좀 드려요 [3] 피자만두 2016-12-05 628
161495 올블랙 보드복 추천좀해주세요ㅠ 알찬고구마 2016-12-05 594
» 미러렌즈 문의 드려요. [2] saka73 2016-12-05 620
161493 f2월드컵 166w TITANAL 받으신분들 계신가요? 땡보타고싶엉 2016-12-05 620
161492 지산 뉴오렌지 립트 하차장 두려움 질문 [20] ~예수믿으면... 2016-12-05 787
161491 시즌권케이스 문의 살짝 드려보아요~ [2] Ms.낙엽 2016-12-05 584
161490 오크밸리오늘야간어떨까요?? 마드레빠드레 2016-12-05 168
161489 안녕하세요. 하이라프 ul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10] 님아님 2016-12-05 658
161488 곤지암 지금 어떤가여 [3] 해보쟝 2016-12-05 668
161487 무주 리프트권 궁금한거 잇슴다~ [7] 규스 2016-12-05 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