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보드 데크 바인딩을 하나 샀는데 따로사서 이제 조립을 막 해봤는데요

디렉셔널 데크 셋백 등등 노즈랑 테일길이 중에 노즈가 더 긴게 유리하다 등등 여러가지 찾아보긴했는데요

산 데크가 올라운드? 보단 프리스타일 보드인거같아서

노즈 테일 길이가 2cm정도 차이나는거 같은데요

이정도면 라이딩하기 적당한가요?

그리고 스탠스를 57.5정도 줄까하는데 데크에 인서트홀? 거기를
양쪽에서 균형잇게 맞추려다보니 각각 데크끝에서 한칸씩 띄우고 조립햇더니 59.5정도가 나왔습니다

키는 187정도 인데 라이딩을 하려면 좁은게 유리한지요??

노즈 테일길이중에 노즈가 길면 라이딩에 유리하다고 하는데
노즈쪽 바인딩을 센터쪽으로 이동하면서 노즈 테일 길이 격차를 4cm정도로 벌리는게 나은지 현재 그대로 타보는게 나은지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노즈와 테일이 평균적으로 어느정도 길이 격차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엮인글 :

낙타뒷발

2016.12.05 18:42:53
*.7.56.164

엄청 많은게 궁금하신거같은데
큰 차이 없습니다

그냥 이것저것ㄷ다 타보시다가 제일 편안한 셋백 스탠스에 정착 하셔요

재퐈니

2016.12.05 21:40:08
*.36.150.15

다른내용이지만 궁금하신게 엄청 많은거같은데 이거랑 둘다 맞는 문법이죠^^?

NEKSA

2016.12.06 06:24:26
*.38.8.94

보통 해머데크가 셋백이 20-25mm들어가있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883
161510 무주 솔보딩 톡방 만들어 봅니다. [3] 기린11 2016-12-05 560
161509 센터링 많이중요한가요? [11] 옆집개님 2016-12-05 810
161508 왁싱 자주해주는데도 하얘집니다 ㅠㅠ [21] 보드너무어렵 2016-12-05 1043
161507 오클리 플덱 이 상품 인터핏 / 아시안핏 중 어느것 인가요? file [7] 쉐도우카빙 2016-12-05 726
161506 스노우보드 랩핑 해보신분있나요? [3] 이별재회 2016-12-05 1072
161505 발목이 부엇는데 냉찜질인가요? 온찜질 인가요? file [9] 꽃보다스노보드 2016-12-05 663
161504 베어스타운 웹캠보는법좀 [5] 베베카 2016-12-05 729
161503 오래된 버튼 바인딩 가스페달 구할 수 없을까요? [2] sof 2016-12-05 739
161502 하이원 내부 보드수리 괜찮나요??? [3] 하이요 2016-12-05 666
161501 곤지암 시즌권 구입 가능한가요? [4] 펜스야!안녕! 2016-12-05 651
161500 휘닉스파크 호스텔 [1] 휘팍_시기리 2016-12-05 619
161499 파크용 데크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1] Bizzy 2016-12-05 559
161498 궁합좀 봐주세용 늘푸름NFC 2016-12-05 620
161497 부츠에도 라이딩용 트릭용이 따로 있나요? [8] 왕촙보더 2016-12-05 783
» 쌩초보... 셋백? 문의좀 드려요 [3] 피자만두 2016-12-05 628
161495 올블랙 보드복 추천좀해주세요ㅠ 알찬고구마 2016-12-05 594
161494 미러렌즈 문의 드려요. [2] saka73 2016-12-05 620
161493 f2월드컵 166w TITANAL 받으신분들 계신가요? 땡보타고싶엉 2016-12-05 620
161492 지산 뉴오렌지 립트 하차장 두려움 질문 [20] ~예수믿으면... 2016-12-05 787
161491 시즌권케이스 문의 살짝 드려보아요~ [2] Ms.낙엽 2016-12-05 5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