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처음으로 휘팍 시즌권 사려는데

이제는 가격 고대로 주고 사야하나요?

나름 대학생인데 대학연합은 어떻게 하는건지....

엮인글 :

독고다이보딩

2016.12.05 21:14:32
*.244.130.81

중고나라나 헝글 중고장터 이용하시면 30~35로 구하실 수 있어요

호요보더

2016.12.05 21:17:25
*.209.31.143

장터에 팔아요

상훈

2016.12.05 21:25:06
*.222.249.253

아하! 감사합니다
락커 있는거랑 없는거랑 차이는 뭐죠?

호요보더

2016.12.05 21:28:23
*.209.31.143

짐(보드셋)들고 다니는거랑 없는거랑 차이가 뭘까요?

상훈

2016.12.05 21:32:54
*.222.249.253

락카있는거 사는게 훨씬 낫다는 거죠?

호요보더

2016.12.05 21:39:40
*.209.31.143

재퐈니

2016.12.05 21:33:11
*.36.150.15

이분 운나쁘면 사기당할 삘인데요^^

상훈

2016.12.05 21:57:54
*.222.249.253

OMG...

광란

2016.12.05 22:10:29
*.233.248.18

대학연합은 각 학교별로 있는 스노보드 동아리들의 연합이 있습니다. 연합소속 동아리원에 한해서 구입하실 수 있으셔요~ KUSBF검색해보시길~

과천사람

2016.12.05 23:53:14
*.38.11.120

락카있는걸 산다니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88
161531 12/7(수) 휘팍 주간 설질 괜찮을까요? [2] galma 2016-12-05 691
161530 보드복 추천좀 해주세요! [2] 알찬고구마 2016-12-05 696
161529 왁싱용 파라핀 질문 file [4] mkms 2016-12-05 567
161528 지금휘팍 비오는건가요 눈인가요?? [2] 옆집개님 2016-12-05 661
161527 지산 심야 질문 [4] CMYK♡ 2016-12-05 764
161526 x자 스탠드 추천좀요~! [1] Ride_K 2016-12-05 564
» 휘닉스파크시즌권 어떻게 해야 싸게 사죠?ㅠㅠ [10] 상훈 2016-12-05 757
161524 데페에 맞는 바인딩 추천좀 해주세용 ㅠㅠ [8] 승리의레알 2016-12-05 757
161523 바라클라바 후기문의드립니다 [8] 무주하이바 2016-12-05 1315
161522 용평 골드소식이없네요.. [3] 득x2 2016-12-05 616
161521 하이원 리프트권(8시간)가격얼마인가요? [2] 호로록1234 2016-12-05 625
161520 부츠 벨트 효과 있나요? file [32] FC-X 2016-12-05 2307
161519 wsf 레벨1 응시자분들께 여쭙니다 [6] 소태동비둘기 2016-12-05 785
161518 안녕하세요 알파인보드 문의해봅니다 ㅠㅠ [4] 라이딩고수 2016-12-05 614
161517 안녕하세요~! 스노우보드 셋트 질문드립니다 ㅠ 낙엽만29년 2016-12-05 781
161516 Bc hm158 데페ti157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3] 악마우봉 2016-12-05 651
161515 라이딩4 그트6 데크 추천 부탁드려요~(살로몬,니데커,슬래쉬 등) [6] 라이딩6그트5 2016-12-05 711
161514 지겨우시겠지만 저도 데크길이 선택 좀 도와주세요ㅠ [8] 이종카페정회원 2016-12-05 523
161513 쌩초보도 동호회 들 수 있나요?? [19] Fly23 2016-12-05 963
161512 왁싱할때질문 [7] 노농옹 2016-12-05 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