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발이 좀 작습니다
남자 부츠 240mm 나오는 브랜드 이것말고
빠진것 있으면 모두 댓글 부탁 드려요
꾸벅

가능 : 살로몬ᆞ디럭스ᆞ써리투ᆞ
불가능 : 버튼ᆞ나이트로
엮인글 :

지티세븐

2016.12.06 12:40:27
*.194.40.171

저랑 같은 고민 ㅎ

예전엔 버튼 여성용 상급 신엇지만

써리투로 넘어오면서 팀투 신었다가 라쉬드로 신고 있습니다 ㅎ

야피

2016.12.06 15:34:52
*.120.80.253

전 이월 나이키 루나엔도를 3족쯤 사놨어요;;

(240, 245)

Happytogether

2016.12.06 21:52:41
*.210.198.138

댓글 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나이키도 사이즈 있군요

징진

2016.12.13 08:31:40
*.246.69.163

같은 고민.. 여성부츠는 남성부츠랑 플랙스 등 잡아주는 힘이 차이가 있는게 진짜인가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51
161546 라이스28 rt7 gts [1] 촐리 2016-12-06 1686
161545 패딩 자켓의 활용도 어때요? [17] 해치진않아요 2016-12-06 945
161544 3일~4일 넘어가는 새벽타임 탔는데 미세먼지!!! [1] 광어회 2016-12-06 629
161543 데스페라도 타입알에대해 질문드립니다 [17] DION11 2016-12-05 1011
161542 스티커제작할껀데 어떤게 괜찮을까요? file [52] GENESIS 2016-12-05 945
161541 올블랙 상의에 팬츠색 코디? [7] 멋상 2016-12-05 713
161540 무주 스키장 편의점 답변 부탁드릴게요~ ㅎㅎ [4] 몸이재산 2016-12-05 942
161539 보드 조증.. 다들 있으신가요. [12] 깜냥깜장 2016-12-05 931
» 남자 부츠 240mm [4] Happytogether 2016-12-05 613
161537 힐턴이 터집니다. 자그마한 팁을 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22] 아헤헤a 2016-12-05 1770
161536 곤지암 주차장 문의 드립니다. [7] U-goon™ 2016-12-05 714
161535 웰리힐리 지산 블루같은 슬로프 있을까여...? [9] 10년째다이어트 2016-12-05 710
161534 14/15 말라뮤트 사이즈 문의 드립니다. [13] 제이기리 2016-12-05 584
161533 토코, 볼라 왁스 선택 질문드립니다. file [6] Daydream_ 2016-12-05 810
161532 용평 프리미엄렌탈 질문입니다! [1] 후훗훈남 2016-12-05 607
161531 12/7(수) 휘팍 주간 설질 괜찮을까요? [2] galma 2016-12-05 691
161530 보드복 추천좀 해주세요! [2] 알찬고구마 2016-12-05 696
161529 왁싱용 파라핀 질문 file [4] mkms 2016-12-05 566
161528 지금휘팍 비오는건가요 눈인가요?? [2] 옆집개님 2016-12-05 659
161527 지산 심야 질문 [4] CMYK♡ 2016-12-05 7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