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프라임은 익히 경험해봐서 좀 알겠는데....
드라이브 엑스는 어떤가요?


하드하고 라이딩용이라고는 들었는데, 혹시나 신어보신분이나 리뷰 읽어 보신분 알려주심 ....

좀 알려주십시오~~


부탁 드립니다.

엮인글 :

곰기린원숭이

2016.12.06 09:31:51
*.221.199.237

16/17 구입하고 한타임 10분 신어보고 말씀드리자면..


저도 하드한 부츠를 찾다 드라이버x가 딱이라는 말을 듣고 학동으로 달려가서


신어보고 구입했씁니다


본인은 나이키 운동화 275~280 착용중입니다.


부츠는 신어보고 구입했습니다.


처음 280 착용해서 점점 내리다보니 265까지 내려왔습니다.


뒷꿈치 발목 발등 정말 잘잡아주고 편합니다..


라이딩용 하드한 부츠를 찾으신다면 드라이버x가 딱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50
161586 오후 보드타려는데 어디가 좋을까요?? [27] 최사마 2016-12-06 814
161585 캐피타 DOA 타 보신분 후기 어떤가요? [3] 양들의침구 2016-12-06 838
161584 드래곤 NFX vs. NFX2 vs. NFXs vs. X1의 차이점 [3] 궁민 2016-12-06 1171
161583 양발 크기짝짝 질문좀 드립니다. [6] 네브랜드 2016-12-06 961
161582 롬 라벨데크 문의 비온뒤맑음 2016-12-06 485
161581 데페우드 or 도넥인클라인 선택장애왔습니다 ㅠㅠ [17] DION11 2016-12-06 1359
161580 플라이트 덱 xm vs. 플라이트 덱 [5] 궁민 2016-12-06 561
161579 크로스파이브 옴니 부츠 질문입니다. [1] 꽃을든옥동자 2016-12-06 532
161578 이런 고글은 없나요? [5] 왕발 2016-12-06 653
161577 베어스타운근처에 왁싱 잘하는곳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3] 신상만타 2016-12-06 562
161576 어제 새데크 개시 했는데 정강이가 불편한 이유가 뭘까요? [9] 눙아 2016-12-06 726
161575 카레타 후드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9] 미밍즈쿠 2016-12-06 751
161574 셀프 왁싱 해보려고 하는데요 [6] 00000 2016-12-06 617
161573 혹시 이 제품 가격대가 어느정도였을지 또는 장터가로 어느 정도가 적정... file [4] niroyh 2016-12-06 784
161572 고글 추천해주세요 ㅠ-ㅠ [9] 퍽이야 2016-12-06 655
161571 바인딩 선택 도와주세요!! [2] 엉덩이쿵했쪄 2016-12-06 593
161570 무주 리프트권 카드 제휴 할인 되나요? [2] 이카리군 2016-12-06 626
161569 아니 제 고글은 왤케 서리가 끼죠?? [5] 승리의레알 2016-12-06 670
161568 도넥 라이더 중에 Ryan 이라는 분... 뭐하시는 분이신가요? [8] pepepo 2016-12-06 1069
» 써리투 프라임과 드라이브x 부츠 질문드립니다. [1] 불타는휘발율 2016-12-06 5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