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요즘 데크선택중에 선택장애가와서 고민입니다 ㅠㅠ

 

데페우드 163과 사버인클라인 164 중에 고민에 처해있습니다

 

키가 182에 체중에 100키로 살짝넘고 부츠사이즈가 프라임 270신고있습니다

 

데페는 작년에 타고 팔아버렸고, 도넥은 올시즌 처음 도전해보려고합니다..

 

추구하는성향은 라이딩 100에 짐승같이 강한카빙을 추구하구요, 보통 지산블루에서 서식하고있습니다.

 

각데크들의 성향이나 만약 회원님들이 선택하신다면 어떤걸 고르실지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엮인글 :

Sido

2016.12.06 10:54:30
*.237.122.61

강한 카빙이시면 도넥 인클라인 추천드리고 싶어요~

플렉스는 사버보다 인클라인이 더 높은 것 같습니다.

DION11

2016.12.06 15:29:27
*.33.153.65

혹시 도넥인클라인160도 무리가없을까요?

Illusion(일루젼)

2016.12.06 11:02:07
*.62.3.253

당연 도넥이요!!

DION11

2016.12.06 15:29:38
*.33.153.65

혹시 도넥인클라인160도 무리가없을까요?

RedMonkey

2016.12.06 11:06:03
*.218.65.138

도넥은 사랑입니다

DION11

2016.12.06 15:30:11
*.33.153.65

혹시 도넥인클라인160도 무리가없을까요?

테크노땅그지

2016.12.06 11:31:50
*.62.163.16

도넥

2016.12.06 11:51:47
*.111.27.105

비교불가 도으넥~

anto

2016.12.06 12:05:59
*.108.26.253

짐승에서 일단 데페우드는 탈락 아닌가요??ㅋ

DION11

2016.12.06 15:29:49
*.33.153.65

혹시 도넥인클라인160도 무리가없을까요?

GENESIS

2016.12.06 12:06:35
*.34.48.254

도넥~ 데패우드 타고있지만.....도넥 ㅋㅋㅋ

DION11

2016.12.06 15:30:31
*.33.153.65

혹시 도넥인클라인160도 무리가없을까요?

모악산메시

2016.12.06 12:42:00
*.178.136.254

도넥은 사랑입니다.


불꽃∂

2016.12.06 14:28:30
*.98.222.212

데페 보단 도넥이죠~

DION11

2016.12.06 15:31:20
*.33.153.65

혹시 도넥인클라인160도 무리가없을까요?

DION11

2016.12.06 15:31:04
*.33.153.65

혹시 도넥인클라인160도 무리가없을까요?

Illusion(일루젼)

2016.12.06 17:10:08
*.62.3.47

조금 짧지 않을까요?

제가 170/68에 도넥사버메탈 158 타고있습니다

붓아웃도 조금 우려되구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52
161585 캐피타 DOA 타 보신분 후기 어떤가요? [3] 양들의침구 2016-12-06 838
161584 드래곤 NFX vs. NFX2 vs. NFXs vs. X1의 차이점 [3] 궁민 2016-12-06 1170
161583 양발 크기짝짝 질문좀 드립니다. [6] 네브랜드 2016-12-06 961
161582 롬 라벨데크 문의 비온뒤맑음 2016-12-06 485
» 데페우드 or 도넥인클라인 선택장애왔습니다 ㅠㅠ [17] DION11 2016-12-06 1359
161580 플라이트 덱 xm vs. 플라이트 덱 [5] 궁민 2016-12-06 561
161579 크로스파이브 옴니 부츠 질문입니다. [1] 꽃을든옥동자 2016-12-06 532
161578 이런 고글은 없나요? [5] 왕발 2016-12-06 652
161577 베어스타운근처에 왁싱 잘하는곳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3] 신상만타 2016-12-06 561
161576 어제 새데크 개시 했는데 정강이가 불편한 이유가 뭘까요? [9] 눙아 2016-12-06 726
161575 카레타 후드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9] 미밍즈쿠 2016-12-06 751
161574 셀프 왁싱 해보려고 하는데요 [6] 00000 2016-12-06 617
161573 혹시 이 제품 가격대가 어느정도였을지 또는 장터가로 어느 정도가 적정... file [4] niroyh 2016-12-06 784
161572 고글 추천해주세요 ㅠ-ㅠ [9] 퍽이야 2016-12-06 653
161571 바인딩 선택 도와주세요!! [2] 엉덩이쿵했쪄 2016-12-06 593
161570 무주 리프트권 카드 제휴 할인 되나요? [2] 이카리군 2016-12-06 626
161569 아니 제 고글은 왤케 서리가 끼죠?? [5] 승리의레알 2016-12-06 670
161568 도넥 라이더 중에 Ryan 이라는 분... 뭐하시는 분이신가요? [8] pepepo 2016-12-06 1069
161567 써리투 프라임과 드라이브x 부츠 질문드립니다. [1] 불타는휘발율 2016-12-06 563
161566 지금 휘팍 설질 어떤가요? [4] 독고다이보딩 2016-12-06 5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