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고글을 하나만 구입할 예정인데..


ix-3 티탄클리어 주간용으로 사용하기에는 안좋은가요?


사용해보신 분들 눈부심이나 이런것들이 어느정도인지 궁금합니다.

엮인글 :

이클립스♠

2016.12.06 15:54:21
*.180.41.191

태양이 강한 환경에선 눈부심이 있지만 그외 주간용으로 그늘, 흐림, 평범한 주간날씨에서는 충분히 좋았었습니다.

뭉치형

2016.12.06 16:12:38
*.100.158.151

감사합니다..

고민하지말고 구매해야겠네요.. 안전보딩하세요~

빠라바라밤밤

2016.12.06 17:42:35
*.43.227.218

쨍한날 외에는 거의 티탄클리어만 씁니다~

뭉치형

2016.12.06 19:53:42
*.100.158.151

댓글 덕분에 고민안하고 바로 질렀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전보딩하세요~

193cm105kg

2017.01.16 18:33:12
*.143.164.45

보고 구매합니다..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802
161650 여자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6] 에일린91 2016-12-06 673
161649 다음시즌 17/18 예판은 언제쯤하나요? [3] 파주촌놈 2016-12-06 730
161648 파나틱 B-ONE 써보셨던 분들 있나요? [6] Coko 2016-12-06 1177
161647 쌩초보인데요 PLY데크로 배워도 괜찮을까요?? [4] 촌티나게 2016-12-06 618
161646 오늘 곤쟘설질 어떤가요~ [7] K* 2016-12-06 694
161645 밸런스 키우기 좋은 방법? [24] 라윈 2016-12-06 787
161644 데크 중고로 판매하려는데요. file [5] 우루루꽝 2016-12-06 966
161643 링크 바인딩 써보신분? [5] playernopi 2016-12-06 593
161642 동영상 게시판에 동영상 업로드 질문입니다... [2] 후뚜후뚜 2016-12-06 634
161641 토턴시 발가락? [12] 주말만가능 2016-12-06 920
161640 데크 베이스에 따른 왁싱법 질문드려요! file [3] 사과생즙 2016-12-06 639
161639 오늘 휘팍 용평 비발디중에 [5] 우후 2016-12-06 608
161638 발등 스트랩이 좀더 높이 감싸주는 라이딩용 바인딩이 있을까요? [8] 낙엽으로동... 2016-12-06 645
161637 혹시 오늘 지산에 계신분~~ 슬롭 상태좀 물어볼게요 [2] 다크시온 2016-12-06 634
161636 초보자의 질문입니다..스탠스 질문... file [5] 왕발 2016-12-06 837
161635 여자보드복을 남자가입을수있을까요? [13] 두총련 2016-12-06 801
161634 안녕하세요. ixnine 고글 ix-2랑 ix-3 차이가 큰가요? [8] 흘러넘쳐 2016-12-06 749
161633 하이원은 원래,,,??? [7] 10년차낙옆신공 2016-12-06 648
» ix-3 티탄클리어 주간용으로는 안좋은가요? [5] 뭉치형 2016-12-06 953
161631 이너부츠 끈조임 부품 구하는곳? file [3] 핫바! 2016-12-06 5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