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문서작성할때 보통의경우 세로로 작성하잔아요...

 

근데 가로로 글을 쓰고 출력할려고하는데...어떻게 해야지 가로로 되나요???ㅠ

엮인글 :

골아파덕

2010.12.02 17:13:52
*.246.179.182

2010 기준

위에 메뉴 보시면 (파일 - 편집용지) 가 있습니다. (단축키 F7)

거기서 용지 가로로 바꿔주시면 되요. 출력할 때도 출력 옵션보면 가로로 출력있습니다. 

뿅마니

2010.12.02 17:22:43
*.116.155.250

용지가 아니라..작성할때요..ㅠㅠ

sinclair

2010.12.02 17:27:48
*.112.127.33

문서작성할때 보통 가로로 쓰지 않나요 ㅋ

이걸 세로로 쓰겟다는 말씀이신건가..

글맵시로 쓰고 옆으로 회전해도 되긴하는데..

^^

2010.12.02 17:28:57
*.135.232.188

세로로 쓰실려면 폰트중에 세로 폰트로 작성하는게 가장 쉽습니다

골아파덕

2010.12.02 17:32:23
*.246.179.182

아 잘못봤네용.ㅎㅎ 위에 메뉴 (쪽 - 글자방향에 세로쓰기) 있습니다.

뿅마니

2011.03.28 16:23:06
*.70.212.137

아~~답변 감사드립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1] Rider 2017-03-14 82489
2425 레드 HI-FI 오디오 귀돌이 파는곳 좌표좀 부탁드립니다. 이지시비 2010-12-02 857
2424 분당 설렁탕집 추천 좀여 [5] 헝그리 2010-12-02 1524
2423 서울SK본사 → 분당서현역 오는 광역버스 있나요? [3] 버스 2010-12-02 1038
2422 트위터 질문 [4] 냉혈한 2010-12-02 625
2421 성추행 사건 보고 생각나서 질문.. [7] 장센~+_+ 2010-12-02 1065
2420 송년회 모임 건배구호 괜찮은거 없을까요? [3] 웁스 2010-12-02 1074
2419 외국인한테 돈을 줄때 환율 기준은 뭔가요? [5] 환율기준은? 2010-12-02 708
2418 하이원에 계시면서 통계 잘 하시는 분. [1] 스크래치 2010-12-02 706
2417 쩨쩨한 로맨스 vs이층의악당 어느게 볼만한가요? (냉무) ㅇㄹㅇㄹ 2010-12-02 669
2416 상콤한 건배제의 하나만 추천해주세요~ [1] 회식이젤어려워 2010-12-02 5319
» 한글프로그램문의요... [6] 뿅마니 2010-12-02 707
2414 108를 올리고 싶은데요. [7] a.k.a박잔디 2010-12-02 802
2413 볼컴 스트릿이나 보드 스트릿이 많은 샵이 어딘가요??? [1] 31313 2010-12-02 754
2412 안경을 써야 될까요? [4] 얌얌 2010-12-02 711
2411 진지하게물어요 못난넘의 넉두리입니다 [16] 못난넘 2010-12-02 1060
2410 롯데월드 년간회원권 36개월 미만용 이용문의 [6] 호잇 2010-12-02 1183
2409 아이폰 4.2업글후 TV프로그램 구분이 안되요..ㅠㅠ file [5] 또자cool쿨 2010-12-02 1331
2408 아이폰에서.. [뭉스™] 2010-12-02 645
2407 이삿짐 쌀만한 박스를 어디에서 구해야 할는지 [8] 이사 2010-12-02 973
2406 내일 가야하나 말아야하나?? Starvingㅋ 2010-12-02 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