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지금 현재 뒷발 27 앞발 18도로 타고있습니다.

문제가 될게 있을까여 작년시즌 1년 저렇게 탔는데 ㅎㅎ
엮인글 :

STaek

2016.12.07 19:17:58
*.111.24.66

관절에 통증이없으면 괜찮지않나싶어요

후루루까꿍

2016.12.07 19:45:42
*.223.44.217

통증 말곤 프레스나 자세나 상관없을까요 ㅋㅋㅋ 바꿔보려하는데 각도..

llikan

2016.12.07 19:50:27
*.38.8.27

헐 뒷발이 더 닫힌건가요?

후루루까꿍

2016.12.07 19:53:31
*.223.44.217

뒷발이 더 크게 타는거죠 각도 ㅎ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275
161845 바인딩 문의드립니다 [1] 포천두말이 2016-12-07 645
161844 k2 데크 궁금해요 [6] 중화보더 2016-12-07 772
161843 베이스쪽 봐주세요 상태가?? file [9] 쿠타 2016-12-07 844
161842 살로몬 보드 선택장애... [10] 까칠한윤자 2016-12-07 562
161841 가성비 좋은 바인딩 추천좀 해주세요 [3] 20보더 2016-12-07 590
161840 보드장비 추천좀 해주세요 [1] JJW 2016-12-07 536
161839 휘닉스파크 직원식당 같은거 없나요? [6] 암행어사또 2016-12-07 810
161838 스노우보드 데크 탑? 상판? 탑시트? 도색 질문!! file [5] 광주잎새주 2016-12-07 824
161837 이 고글 시즌 및 모델명이 뭔가요?? file [7] 보더보더윤 2016-12-07 643
161836 데크상태좀 봐주세요.... file [13] 쿠타 2016-12-07 699
161835 하이원에서 용평가는길 [9] 득x2 2016-12-07 556
161834 비씨스트림 라이더스펙 158.5에 대해 알고싶어요 [6] FLYㅡJOO 2016-12-07 816
161833 지산 하단임시파크 [1] 라스타 2016-12-07 640
161832 오닐 보드복 바지 왔는데요... file [4] 도리슬기 2016-12-07 1609
161831 데크사이즈 문의좀 [3] 권보더스 2016-12-07 563
161830 스키장 패트롤과 충돌 [8] 망긔망긔 2016-12-07 1035
161829 바인딩 각도좀요 [9] 루디119 2016-12-07 737
161828 라이딩 관련 질문드립니다. [6] 미숫가리 2016-12-07 583
161827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하시는 헝보님들!!! [7] 매너가사람... 2016-12-07 751
» 바인딩각도.. [4] 후루루까꿍 2016-12-07 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