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가성비 좋은 바인딩 추천좀 해주세요(입문자입니다 ㅠㅠ)

조합 괜찮은 부츠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ㅠㅠ

그리고 알아보다가 링크 바인딩을 알게됬는데 괜찮은가요??


엮인글 :

꼬.....쏠

2016.12.07 20:58:48
*.62.229.186

가성비를 보신다면..살로몬이 가성비는 좋고 as도 좋아요

꼬.....쏠

2016.12.07 21:01:18
*.62.229.186

그리고 질문이 넘 막연하네요..
어떤 스타일로 가실건지를 말해주셔야 답들이 좋을듯합니다..라이딩.트릭.올라운드..

류니주야

2016.12.08 08:55:38
*.122.208.102

젤 저렴한거 사세요 ㅎ 어차피 한시즌 빡시게 타시고나면 더 좋은 장비 눈에 들어올겁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252
161854 캠버락은 뭔지요?? [2] 꽁지암 2016-12-07 603
161853 전향각을 토우시 질문 [3] 카빙 2016-12-07 965
161852 라이딩 데크 길이가 길면 좋은점? [7] 칰칰 2016-12-07 1109
161851 시즌렌탈??중고장비?? [8] 보드너무어렵 2016-12-07 726
161850 일반 데크로는 동전 못 줍죠...?? [14] 꽁지암 2016-12-07 1076
161849 무주 시즌권양도시 서류질문요 [1] 쇗보더 2016-12-07 815
161848 보드장갑추천좀요 [1] 구찌양 2016-12-07 597
161847 고글 질문좀 할께요!! [5] 도라에몽v 2016-12-07 639
161846 데크 가방은 어디서사야할까요??ㅠㅠ [6] 토마토농장 2016-12-07 719
161845 바인딩 문의드립니다 [1] 포천두말이 2016-12-07 646
161844 k2 데크 궁금해요 [6] 중화보더 2016-12-07 775
161843 베이스쪽 봐주세요 상태가?? file [9] 쿠타 2016-12-07 844
161842 살로몬 보드 선택장애... [10] 까칠한윤자 2016-12-07 562
» 가성비 좋은 바인딩 추천좀 해주세요 [3] 20보더 2016-12-07 593
161840 보드장비 추천좀 해주세요 [1] JJW 2016-12-07 539
161839 휘닉스파크 직원식당 같은거 없나요? [6] 암행어사또 2016-12-07 811
161838 스노우보드 데크 탑? 상판? 탑시트? 도색 질문!! file [5] 광주잎새주 2016-12-07 824
161837 이 고글 시즌 및 모델명이 뭔가요?? file [7] 보더보더윤 2016-12-07 644
161836 데크상태좀 봐주세요.... file [13] 쿠타 2016-12-07 701
161835 하이원에서 용평가는길 [9] 득x2 2016-12-07 5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