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가 오로지 라이딩만 합니다
카시 스타일로도 타고 테크니컬라이딩도 조금씩
하는 편입니다
이번에 데크를 라이딩용 데크로 사려고하는데요
유독 k2 데크가 인지도가 없어서 질문합니다
조이 드라이버라고 스텐다드캠버 데크가 있는데
괜찮은가요? 추가로 요넥스 트러스트 slr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제가 현제 바인딩은 유니온컨택 프로구요
부츠는 써리투팀투 가지고 있습니다
엮인글 :

테일러스

2016.12.07 21:07:01
*.99.128.135

k2 죠드 작년에 타봤는데

여러데크를 거쳤는데도 라운드덱에서는 가성비 매우 뛰어나다고 느껴집니다.

탄성과 데크 털림이 적은건 인상깊었어요.

꽃을든옥동자

2016.12.07 22:50:23
*.124.54.146

k2가 왜 인지도 없다고 하시는지 모르겠지만 나름의 인지도가 있죠


다만 요즘 추세가 다른 브랜드 데크들이 뜨고있어서 말이 많이 안나올뿐

얼러려

2016.12.07 22:51:56
*.228.85.82

그때그때 뜨는 브랜드가 좀 있긴하죠...
K2는 최근 몇년간 나쁘지 않았던거 같은데요...

xyroh

2016.12.08 00:25:07
*.85.241.38

k2 조드 슬블 다 시승해봤는데요

좋던데요?ㅎㅎ

묵상

2016.12.09 10:12:01
*.102.145.27

조드 좋습니다 !!! 가격. 성능 국내에서 라이딩용 프리덱 어떤것돠 붙여나도 모자라지 않는 제품이에요.

중화보더

2016.12.09 13:49:00
*.62.3.28

요즘 하도 데페데페 하는데 티탄제품을 선호하는 편이 아니라서... 티탄갈바에 알파인으로... 라는 생각이 강해서요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646
161845 바인딩 문의드립니다 [1] 포천두말이 2016-12-07 645
» k2 데크 궁금해요 [6] 중화보더 2016-12-07 772
161843 베이스쪽 봐주세요 상태가?? file [9] 쿠타 2016-12-07 844
161842 살로몬 보드 선택장애... [10] 까칠한윤자 2016-12-07 562
161841 가성비 좋은 바인딩 추천좀 해주세요 [3] 20보더 2016-12-07 590
161840 보드장비 추천좀 해주세요 [1] JJW 2016-12-07 537
161839 휘닉스파크 직원식당 같은거 없나요? [6] 암행어사또 2016-12-07 810
161838 스노우보드 데크 탑? 상판? 탑시트? 도색 질문!! file [5] 광주잎새주 2016-12-07 824
161837 이 고글 시즌 및 모델명이 뭔가요?? file [7] 보더보더윤 2016-12-07 644
161836 데크상태좀 봐주세요.... file [13] 쿠타 2016-12-07 700
161835 하이원에서 용평가는길 [9] 득x2 2016-12-07 557
161834 비씨스트림 라이더스펙 158.5에 대해 알고싶어요 [6] FLYㅡJOO 2016-12-07 816
161833 지산 하단임시파크 [1] 라스타 2016-12-07 640
161832 오닐 보드복 바지 왔는데요... file [4] 도리슬기 2016-12-07 1609
161831 데크사이즈 문의좀 [3] 권보더스 2016-12-07 563
161830 스키장 패트롤과 충돌 [8] 망긔망긔 2016-12-07 1038
161829 바인딩 각도좀요 [9] 루디119 2016-12-07 737
161828 라이딩 관련 질문드립니다. [6] 미숫가리 2016-12-07 583
161827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하시는 헝보님들!!! [7] 매너가사람... 2016-12-07 751
161826 바인딩각도.. [4] 후루루까꿍 2016-12-07 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