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53 타고있는데 짧은감이있나요?
엮인글 :

영양성분

2016.12.09 07:47:55
*.181.70.2

172에 74 남잔데

152 탑니다.

트릭반 라이딩 반인줄알았는데 라이딩이 8트릭이 2정도..?

라이딩하실거면 적당하거나 짧은감이 있고.

트릭하실거면 3센치정도 줄이시는것도 괜찮을듯해요..

답은 없네요

안전하고 재밌게 타세요~

테일러스

2016.12.09 07:51:07
*.70.15.61

트릭 153 라이딩 159 올라운드 156 쓰시면될것같아요

이디엠

2016.12.09 15:52:44
*.137.130.92

솔직히  사람들은 몸무게도좀보시는데  제생각은  다리길이에 마추시는게 키에마추는게 편합니다 


고로  라이딩이면  153정도면 괜찮고  그냥 타면  솔직히 150~153 타도 상관없어요  150 이 더편할수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904
162050 무주 다른 슬로프 언제 오픈할라나요? [3] 서서야 2016-12-09 568
162049 걍 베이스 직할강으로 밀어버리기 vs 거의 직할강이지만 주로 엣지로 쏘... [5] guycool 2016-12-09 749
162048 셀프왁싱관련 질문(왁싱시간,스크래핑 타이밍) [6] jwonsnow 2016-12-09 669
162047 웰팍에 왁싱할수 있는장소가 있나요?? [4] jaso 2016-12-09 756
162046 데크가 똑바로 안가요 ㅠㅠ [6] 왕발 2016-12-09 651
162045 부츠 사이즈 표시 [4] 옥이보더 2016-12-09 584
162044 막데크 구입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습니다! [7] 또로롱히 2016-12-09 590
162043 양지 주말 주간에 상태가 어떨까요? [1] raindrop99 2016-12-09 367
162042 곤지암~ 특파원나와주세요~~~ [1] AcePark 2016-12-09 733
162041 팀투 260 사이즈 플럭스 15.16 sf 사이즈 뭐가 좋을까요? [4] 수리도 2016-12-09 685
162040 카빙턴관련 질문입니다. [15] 두두두두릅두 2016-12-09 968
162039 웰리힐리셔틀문의요 [9] 재활은보드 2016-12-09 581
162038 무주 반일권은 뭔가요? [5] 보드보드보드2 2016-12-09 1044
162037 웰팍 셔틀 이용자 분들께 문의 드립니다. [4] nagash 2016-12-09 542
162036 익스트림왁스 새데크 왁싱 질문이요 [5] 로데워드 2016-12-09 769
162035 무주리프트귄 문의 [2] Brou 2016-12-09 440
162034 출격 후!! 데크 보관 팁좀 알려주세요... [5] 마우리시오1 2016-12-09 625
162033 대명 리프트 할인권!!!! [2] Dj쿤 2016-12-09 623
162032 14/15 f.i mafia legend 148 , flux ds 30 조합 어떨까요? 뱀맴큠 2016-12-09 290
» 170/73남자 데크길이좀 추천해주세요 [3] 보더보더윤 2016-12-09 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