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부츠를 팔아야 하는데 사이즈가 어디에 표시돼있나요?
270인지 275인지 햇갈리네요 ㅠㅠ 부츠는 버튼 드라이버x입니다
엮인글 :

한라봉김반장

2016.12.09 10:12:15
*.113.108.32

안쪽에 보시면 써있을텐데


외국 사이즈로 표기 되어있을수도있어요


7 ,8 ,9 이런식으로요

옥이보더

2016.12.09 10:20:28
*.33.181.124

27 일본 사이즈면 얼만가요?

엠리스

2016.12.09 10:54:39
*.171.186.36

27이면 일본도 270 아닌가여?

이디엠

2016.12.09 15:51:20
*.137.130.92

27 이면  270 입니다  us 9 이면  270 맞아요    us 9.5 면  275 입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105
» 부츠 사이즈 표시 [4] 옥이보더 2016-12-09 583
162044 막데크 구입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습니다! [7] 또로롱히 2016-12-09 590
162043 양지 주말 주간에 상태가 어떨까요? [1] raindrop99 2016-12-09 367
162042 곤지암~ 특파원나와주세요~~~ [1] AcePark 2016-12-09 733
162041 팀투 260 사이즈 플럭스 15.16 sf 사이즈 뭐가 좋을까요? [4] 수리도 2016-12-09 682
162040 카빙턴관련 질문입니다. [15] 두두두두릅두 2016-12-09 967
162039 웰리힐리셔틀문의요 [9] 재활은보드 2016-12-09 579
162038 무주 반일권은 뭔가요? [5] 보드보드보드2 2016-12-09 1044
162037 웰팍 셔틀 이용자 분들께 문의 드립니다. [4] nagash 2016-12-09 541
162036 익스트림왁스 새데크 왁싱 질문이요 [5] 로데워드 2016-12-09 767
162035 무주리프트귄 문의 [2] Brou 2016-12-09 438
162034 출격 후!! 데크 보관 팁좀 알려주세요... [5] 마우리시오1 2016-12-09 625
162033 대명 리프트 할인권!!!! [2] Dj쿤 2016-12-09 622
162032 14/15 f.i mafia legend 148 , flux ds 30 조합 어떨까요? 뱀맴큠 2016-12-09 289
162031 170/73남자 데크길이좀 추천해주세요 [3] 보더보더윤 2016-12-09 827
162030 xlt 하위모델?추천좀해주세요 [5] 개모닝 2016-12-09 709
162029 라이딩과 그라운드트릭겸용 데크랑 바인딩추천좀요! [6] 엽쌍 2016-12-09 814
162028 무주 상황 어떤가요?? [3] 코흘리개 2016-12-09 652
162027 베이직 카빙 조언좀 해주세요.. [7] 호구와트 2016-12-09 950
162026 해머덱은 꼭 전향각을 해야하나요? [11] 베베카 2016-12-09 16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