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유니온바인딩 부품나가서 막데크 막바인딩 솎아서 타는데 장비탓하는거 아니라지만 짱나려하네요 ㅋㅋ 부품사려고 아침부터 지금까지 전화햇는데 안받네용..ㅜ
엮인글 :

레쓰비라떼

2016.12.09 11:46:40
*.243.13.169

카톡 플러스친구로 gmpas검색하고 친추해서 접수하세요~

루단

2016.12.09 11:54:58
*.234.245.65

GMP컴퍼니 전화 가능 시간이 오후 1시부터 5시까지랍니다.

저도 오전에 열심히 전화했다가 받은 메일 보고 알았어요..

무주광보더

2016.12.09 12:10:38
*.39.131.184

감사합니다.

이디엠

2016.12.09 15:42:42
*.137.130.92

점심이후로 전화해보세요 아마될거에요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869
162083 해머데크 바인딩각도 [9] 달려라병아리 2016-12-09 3676
162082 셔틀버스 장비 [9] 막초보 2016-12-09 573
162081 혹시 지금 강촌과 곤지암에 계신분들 눈상태 어떤가요? [2] 맹라이더 2016-12-09 693
162080 포워드린, 하이백 로테이션 건드리시나요? file [8] 펜줄놈 2016-12-09 2098
162079 드뎌 첫 보딩을 내일가는데,, 하이원 어디까지 오픈했나요? [2] 세니떼 2016-12-09 865
162078 호러스코프와쉬레드 [5] ㅇㅇ 2016-12-09 775
162077 보호대 추천부탁드립니다 [6] 보드왕초보2 2016-12-09 680
162076 잠시 투표 부탁드립니다. file [46] H9 2016-12-09 817
162075 베어스타운 시즌권양도문의드립니다 [1] 포천두말이 2016-12-09 566
162074 웰팍 인근 식당 추천좀요~~ [3] 영웅본색3 2016-12-09 652
162073 새데크 왁싱해야 하나요? [10] 양들의침구 2016-12-09 787
162072 보드복 풀세트 브랜드 추천해주세요 [4] 아에이오우유 2016-12-09 1051
162071 이 고글 좀 찾아주세요~~ file [4] 조로아찌 2016-12-09 869
162070 하이가 안나와오 [4] 야화 2016-12-09 752
162069 제가 팔을짚고넘어졌는데요.. file [14] 꾸어니 2016-12-09 1313
162068 나이트로 셀렉 tls 질문드립니다. [5] Daydream_ 2016-12-09 777
162067 바지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2] jeff2080 2016-12-09 621
162066 플럭스 이렇게 꼈을때 어떻게 하나요ㅜㅜ file [4] 스농보드 2016-12-09 903
162065 보드타다 넘어쪘는데요 [7] 베베카 2016-12-09 727
» GMP컴퍼니 망햇나요? [4] 무주광보더 2016-12-09 2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