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내일 (토요일)야간에 보드타러가는데요 같이가는 친구들때문에 렌탈을 해야 되는데 요금이나 의류상태를 고려했을때 일반 렌탈이 괜찮나요 아님 스키장 1층에 있는 렌탈이 괜찮나요?
저렴하고 상태좋은 장비렌탈 추천받습니다..
엮인글 :

호요보더

2016.12.10 01:58:44
*.209.31.143

ㅌㅅ

IRUKA

2016.12.10 02:46:59
*.155.50.171

ㅌㅅ

퐈니환

2016.12.10 06:46:08
*.62.16.163

ㅌㅅ가뭔가요..

왕촙보더

2016.12.10 16:34:13
*.142.195.38

문답에 올리세요 ㅌㅅ

가을가을

2016.12.11 01:06:54
*.93.198.91

오라이~

바람돌이찬

2016.12.11 19:09:11
*.96.136.37

탑승 오라이~

공랑붕어

2016.12.12 15:09:08
*.223.62.148

탑승~

욘용이

2016.12.12 18:41:27
*.33.179.46

저두 탑승!

멋져서넘슬퐁

2016.12.12 19:11:04
*.177.83.29

ㅌㅅ

엠티7

2016.12.13 13:39:46
*.233.56.33

xt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118
162172 고프로 셀카봉 [4] 너구리소년 2016-12-10 1182
162171 고글 안쪽 관리 [5] 베베카 2016-12-10 814
162170 무주 날씨 옷 [4] 공군교육사령부 2016-12-10 692
162169 붓아웃 질문! [2] 빡뀨 2016-12-10 598
162168 데크길이ㅜ 첨벙 2016-12-10 670
162167 에덴 리프트권 저렴히.. [3] 모장갑 2016-12-10 730
162166 데크 가격에 상관없이 하나 추천 바랍니다 [3] 류이 2016-12-10 693
162165 보드 캠버질문 [3] 노농옹 2016-12-10 753
162164 용평리조트 프리미엄 보드렌탈 이용해보신분 계세요? [2] 후훗훈남 2016-12-10 672
162163 고글 팔 수 있을까요 file [7] 두성격 2016-12-10 844
162162 슬림핏에는 비니가이쁠까여 스냅백이이쁠까요? [8] 알찬고구마 2016-12-10 773
162161 12월26일정도면 하이원 슬로프 전부 운영하나요? [2] 이민우_988332 2016-12-10 828
162160 비발디 시즌권 가장 저렴히... [2] 쌍독 2016-12-10 589
162159 웰리힐리에서 야간에 강습 받기 힘들겠죠? [4] 보더쳐니 2016-12-10 581
162158 하이원 숙박 문의드립니다 [5] 남이랑 2016-12-10 741
162157 무주 시즌권 양도 [2] 호수의네시 2016-12-10 1075
162156 더블캠버 장단점이 뭔가요? [1] 류이 2016-12-09 943
» 비발디파크 가는데.. [10] 퐈니환 2016-12-09 783
162154 고속카빙 문의 있습니다.. [17] 뿌몽이 2016-12-09 1265
162153 지로 시브2 헬멧 질문이요 전향으로낙엽 2016-12-09 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