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40409 |
| 162288 |
부츠 정강이쪽이 아픈데
[4]
|
해적조로 |
2016-12-11 |
629 |
| 162287 |
열풍기 왁싱은 스키장에서도 하시나요?
[5]
|
칼슘젤리 |
2016-12-11 |
747 |
| 162286 |
디럭스부츠요
[3]
|
까꿍ㅋ |
2016-12-11 |
649 |
| 162285 |
16/17 요넥스 스텝인 하이백볼트
[12]
|
생긴거하곤 |
2016-12-11 |
639 |
| 162284 |
요넥스 스탭인 하이백 고정 볼트 문의좀 드립니다.
[6]
|
유겐베르크 |
2016-12-11 |
583 |
| 162283 |
하이원 카드별 할인 전월실적 있어야하나요?
[4]
|
낙엽으로동... |
2016-12-11 |
642 |
| 162282 |
ㅠㅠ 첫빵인데 어쩌죠 ?ㅠㅠ
[10]
|
빡꾸얌 |
2016-12-11 |
980 |
| 162281 |
라이드 인사노, 플로우 탈론, 나이트로 셀렉트 중 추천부탁드립니다.
[13]
|
세종 |
2016-12-11 |
1323 |
| 162280 |
버튼데크 장비 년도 질문요 ㅠㅠ
[8]
|
발딱이 |
2016-12-11 |
565 |
| 162279 |
힐턴 질문드립니다
[5]
|
백보드 |
2016-12-11 |
802 |
| 162278 |
여성장갑사이즈
[2]
|
고구밍 |
2016-12-11 |
730 |
| 162277 |
파크 3년차에 접어드는 보더입니다 이블트윈 어떤데크인가요? dc ply랑 ...
[1]
|
EL |
2016-12-11 |
631 |
| 162276 |
업다운할때 상체움직임 질문입니다.
[1]
|
보드첫시즌 |
2016-12-11 |
565 |
| 162275 |
카빙할때 데크가 C자 모양으로 말려서 턴이 되야 하나요
[4]
|
장어구이 |
2016-12-11 |
940 |
| 162274 |
제품이 불량인건가요? (드래곤 고글)
[6]
|
남이랑 |
2016-12-11 |
977 |
| 162273 |
바인딩 사이즈 문의
|
오목교 초식남 |
2016-12-11 |
679 |
| » |
l1 스키니 트윌 이랑 썬더팬츠랑 다른건가요?
[2]
|
보드꼬마 |
2016-12-11 |
664 |
| 162271 |
용평리조트 내 여성전용라운드 위치 아시는분?
[2]
|
아이시스 |
2016-12-10 |
668 |
| 162270 |
바라클라바 헬멧
[3]
|
너구리소년 |
2016-12-10 |
890 |
| 162269 |
트릭데크 끝판왕은 뭔가요?
[12]
|
컨l지 |
2016-12-10 |
972 |
핏은 비슷할거고 재질이 다를거에요
트윌이 좀 더 비싸지 않나요?
비싼게 약간 왁싱들어간 재질이었던걸로 기억해요
비싼건 약간 청바지 비스무리한 재질이고 살짝 싼 게 폴리 코팅 재질일거에요
이쁘긴 비싼게 이쁘나 몇번 뒹굴면 색빠짐이 잘 보여요
핏은 아마도 같은 사이즈로 만들어도 왁싱이 들어간 재질이 살짝 더 타이트 하게 나올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