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l1 보드복 보는데


엘원 스키니 트윌 보드복 바지랑 


엘원 썬더 보드복 바지


이렇게 두종류 있던데 2개가 다른건가요??


다르다면 어떤게 더 스키니한건가요?


엮인글 :

아흐흐흐흥

2016.12.11 01:46:55
*.235.50.42

추천
1
비추천
0

핏은 비슷할거고 재질이 다를거에요

 

트윌이 좀 더 비싸지 않나요?

 

비싼게 약간 왁싱들어간 재질이었던걸로 기억해요

 

비싼건 약간 청바지 비스무리한 재질이고 살짝 싼 게 폴리 코팅 재질일거에요

 

이쁘긴 비싼게 이쁘나 몇번 뒹굴면 색빠짐이 잘 보여요

 

핏은 아마도 같은 사이즈로 만들어도 왁싱이 들어간 재질이 살짝 더 타이트 하게 나올거에요

 

 

보드꼬마

2016.12.11 12:49:40
*.177.197.171

가격은 썬더가 더비싸요 아 왁싱이 들어간거군요 이거에 대해서 설명해주신분없어서 궁금했는데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409
162288 부츠 정강이쪽이 아픈데 [4] 해적조로 2016-12-11 629
162287 열풍기 왁싱은 스키장에서도 하시나요? [5] 칼슘젤리 2016-12-11 747
162286 디럭스부츠요 [3] 까꿍ㅋ 2016-12-11 649
162285 16/17 요넥스 스텝인 하이백볼트 [12] 생긴거하곤 2016-12-11 639
162284 요넥스 스탭인 하이백 고정 볼트 문의좀 드립니다. [6] 유겐베르크 2016-12-11 583
162283 하이원 카드별 할인 전월실적 있어야하나요? [4] 낙엽으로동... 2016-12-11 642
162282 ㅠㅠ 첫빵인데 어쩌죠 ?ㅠㅠ file [10] 빡꾸얌 2016-12-11 980
162281 라이드 인사노, 플로우 탈론, 나이트로 셀렉트 중 추천부탁드립니다. [13] 세종 2016-12-11 1323
162280 버튼데크 장비 년도 질문요 ㅠㅠ file [8] 발딱이 2016-12-11 565
162279 힐턴 질문드립니다 [5] 백보드 2016-12-11 802
162278 여성장갑사이즈 [2] 고구밍 2016-12-11 730
162277 파크 3년차에 접어드는 보더입니다 이블트윈 어떤데크인가요? dc ply랑 ... [1] EL  2016-12-11 631
162276 업다운할때 상체움직임 질문입니다. [1] 보드첫시즌 2016-12-11 565
162275 카빙할때 데크가 C자 모양으로 말려서 턴이 되야 하나요 [4] 장어구이 2016-12-11 940
162274 제품이 불량인건가요? (드래곤 고글) file [6] 남이랑 2016-12-11 977
162273 바인딩 사이즈 문의 오목교 초식남 2016-12-11 679
» l1 스키니 트윌 이랑 썬더팬츠랑 다른건가요? [2] 보드꼬마 2016-12-11 664
162271 용평리조트 내 여성전용라운드 위치 아시는분? [2] 아이시스 2016-12-10 668
162270 바라클라바 헬멧 [3] 너구리소년 2016-12-10 890
162269 트릭데크 끝판왕은 뭔가요? [12] 컨l지 2016-12-10 9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