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00% 라이딩 성향을 가진 라이더 입니다 앤썸으로 더비올리고 카빙 하다가 해머뎈으로 넘어가려고 하는데요


발등이 낮고 발볼은 보통에서 살짝 좁은편입니다. 그래서 외피가 작은 부츠를 선호하는데 이번에 살로몬 F4.0 275 를 신다가 말라뮤트 275를 구매했거든요 그런데 F4.0은 딱맞았는데 말라는 엄지발가락에 닿이네요.. ㄷㄷ;;;; 말라가 더 작게나오나봐요..


플럭스 DM M 사이즈 끼고있는데 F4.0 275는 딱 맞았는데.. 말라뮤트가 말로는 들었지만 이리 클줄은 몰랐네요.. 전향각 36에 21 쓰는데 살짝 붓아웃에 바인딩 스트랩 이빠이 늘려야 맞더라구요..  그래서 부츠를 알아보는 중입니다.


현재 F2 카본에 플럭스 DM M 사이즈에 발은 275입니다. 발등 낮고 발볼 보통정도에 살짝 좁은편이구요 외피작고 하드한걸 가장 우선으로 생각하는데


라이드 인사노,

플로우 탈론,

 나이트로 셀렉트


중 뭐가 가장 나을까요??  K2 쓰락시스는 외피가 크다고 해서 뺐습니다.


탈론에 대한 정보가 별로 없어서 그런데 인사노랑 셀렉트는 외피가 작은 편이라는데 탈론도 작은편인가요?

인사노가 우레탄 텅때문에 꽉 조여준다고 하고 셀렉트는 좋다고하는데 따고 기능설명은 없구.. 뭐가 가장 외피가 작으면서 꽉잡아주고 하드할까요?

엮인글 :

아흐흐흐흥

2016.12.11 01:42:25
*.235.50.42

탈론, 셀렉트는 안써봤고 인사노는 현재 쓰고 있는데 외피도 작고 하드해요

 

저는 대만족 중입니다.

 

내부가 너무 꽉 조여줘서 피가 안통할정도;;

 

몇번타고 살짝 풀러줘서 피 좀 통하게 하고 하네요.

 

일단 저는 너무 만족스러워요

세종

2016.12.11 13:42:51
*.173.200.133

답변 감사드립니다! 혹시 인사노 사이즈는 어떻게 가야하나요? 제가 f4.0 275신고 말라뮤트는 275가 엄지발가락이 좀 닿더라구요..

인사노는 280가도 상관없을까요? 75랑 80이랑 외피 차이가 클까요..?

아흐흐흐흥

2016.12.11 15:14:39
*.235.50.42

외피 차이는 크게 안날거에요

근데 신어보고 구매하시는게 좋아요

저도 발볼 발등때문에 써리투꺼는 265신었어요

근데 실사이즈는 255정도인데 지금 인사노는
250신거든요

신다보면 내피가 살짝 늘어나는거도 있구요

일단 신어보고 결정하시는게 좋아요

데헷데햇

2016.12.11 04:21:05
*.39.131.132

하드한걸 찻으신다면 인사노 부츠발목부분 겁나딱딱하내요
잘잡아주기도 하고 우레탄텅에 발이아플수도ㅎㅎ

세종

2016.12.11 13:43:22
*.173.200.133

인사노가 요즘 대세인가봐요 보아 부츠의 장점이 많은것같네요 ㅎㅎ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베이KinG소다

2016.12.11 08:10:30
*.36.147.128

저도 f4.0285만 신어오다가 이번에 버튼 드라이버x로 갈아탔습니다.
실측 287인데 부츠 280신습니다.
우선 신어보시고 결정하시는게 젤 좋을듯 하네요~
셋중하나라면 인사노죠 ㅎ

세종

2016.12.11 13:45:02
*.173.200.133

시륵이 287이신데 280 신으시면;; 발끝 안걸리시나요?? 거의 10미리 다운이신데..  저는 f4.0 은 75신는데 말라는 75신으면 걸리더라구요;;   드라이버 x 정보가 별로 없어서 그런데 f4.0이랑 비교하면 하드함이 어떤가요?? 외피도 작은 편인가요?? 

베이KinG소다

2016.12.11 16:32:29
*.36.147.128

외피는 살짝 크고요.. 발가락을 당연히 아프죠 ㅠㅠ
f4.0이 딱딱한 느낌이라면
드라이버x는 부드럽게 아퍼요.. 신을만 합니다 ^^
하드함 차이는 어마무시하죠.. 인사노도 신었었는데..
드라이버x가 좀더 하드하게 느껴집니다.
제가 184에 83키로입니다.

목이안돌아가

2016.12.11 09:54:55
*.62.67.5

셀렉트는 그렇게 하드한 부츠가 아닙니다

세종

2016.12.11 13:45:34
*.173.200.133

답변 감사드립니다! 셀렉트는 제외 시켜야 겠군요 감사합니다!

jowins

2016.12.11 12:30:39
*.111.27.245

저도 이번에 부츠 바꿔볼까 싶어서 샵에 가봤는데 듣는거랑 직접 신어보는거 차이가 많네요
신어보러 가보심이 좋을듯 해요
전 칼발인편인데 셀렉트는 잘잡아주는거 같았어요 그렇게 하드한부츠는 아니더라구요
탈론은 하드한데 발등쪽이 많이 불편했어요
인사노는 없어서 못신어봤네요

세종

2016.12.11 13:46:39
*.173.200.133

셀렉트도 되게 하드하줄 알았는데 아니었군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탈론은 외피가 작은 편인가요?? 아니면 두꺼운 편인가요? 정보가 많이 없네요 ㅠㅠ

2016.12.11 14:58:40
*.111.6.202

하드하다고 라이딩이 잘되는것도 아닙니다

x5 보아부츠봐보세요 발목 부드러운데도 일본야덜 신고 날라댕기자나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208
162286 디럭스부츠요 [3] 까꿍ㅋ 2016-12-11 648
162285 16/17 요넥스 스텝인 하이백볼트 [12] 생긴거하곤 2016-12-11 639
162284 요넥스 스탭인 하이백 고정 볼트 문의좀 드립니다. [6] 유겐베르크 2016-12-11 583
162283 하이원 카드별 할인 전월실적 있어야하나요? [4] 낙엽으로동... 2016-12-11 642
162282 ㅠㅠ 첫빵인데 어쩌죠 ?ㅠㅠ file [10] 빡꾸얌 2016-12-11 980
» 라이드 인사노, 플로우 탈론, 나이트로 셀렉트 중 추천부탁드립니다. [13] 세종 2016-12-11 1323
162280 버튼데크 장비 년도 질문요 ㅠㅠ file [8] 발딱이 2016-12-11 565
162279 힐턴 질문드립니다 [5] 백보드 2016-12-11 802
162278 여성장갑사이즈 [2] 고구밍 2016-12-11 730
162277 파크 3년차에 접어드는 보더입니다 이블트윈 어떤데크인가요? dc ply랑 ... [1] EL  2016-12-11 631
162276 업다운할때 상체움직임 질문입니다. [1] 보드첫시즌 2016-12-11 565
162275 카빙할때 데크가 C자 모양으로 말려서 턴이 되야 하나요 [4] 장어구이 2016-12-11 940
162274 제품이 불량인건가요? (드래곤 고글) file [6] 남이랑 2016-12-11 977
162273 바인딩 사이즈 문의 오목교 초식남 2016-12-11 679
162272 l1 스키니 트윌 이랑 썬더팬츠랑 다른건가요? [2] 보드꼬마 2016-12-11 664
162271 용평리조트 내 여성전용라운드 위치 아시는분? [2] 아이시스 2016-12-10 668
162270 바라클라바 헬멧 [3] 너구리소년 2016-12-10 890
162269 트릭데크 끝판왕은 뭔가요? [12] 컨l지 2016-12-10 972
162268 스탠스 폭 차이?? [2] 오돌토돌 2016-12-10 805
162267 센터를 맞추고 싶은데 질문이요! [2] 어정쩡이 2016-12-10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