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설탕의뜻

조회 수 622 추천 수 0 2016.12.11 16:02:26
설탕이 어떤눈을보고설탕이라고하는거죠? 아이스 감자밭 슬러쉬는아는데..
엮인글 :

과천사람

2016.12.11 16:04:21
*.62.16.241

아이스 위에 아주 얇게 깔린 접착성 없는 눈을 설탕이라 부르데요

혼술

2016.12.11 16:07:25
*.116.178.175

윗분말+     접착성없는  푹~푹~들어가는 눈!!!  잉?

FC-X

2016.12.11 16:13:48
*.103.29.200

설탕일때 타시면 왜 설탕이라고 부르는지 딱 아실겁니다. ^^ 설탕 다 싫은데 데크에 눈이 안 붙는거 하나는 좋아요

Nills

2016.12.11 16:25:24
*.192.82.137

자연설이나 제설된 눈은 결정을 이루며 입자간 결속력을 가져서 쿠션이 있고 뭉쳐집니다. 그래서 카빙을 할때 그립력을 얻을 수 있죠. 기온이 올라가 결정이 녹아 물이 되었다 다시 얼게 되면 그냥 자잘한 얼음알갱이가 됩니다. 그야말로 설탕같죠. 뭉쳐지지도 않고 그립이 너무 약해서 주행이 힘들어집니다. 습설보다 못한 상태가 되죠.

funkyhsc

2016.12.11 16:52:25
*.241.164.71

해변가 모래같아여

초짜보더83

2016.12.11 17:19:22
*.36.142.175

눈은 많아보이는데 엣지세우면 얼음 가는 소리 나는게 설탕이라고 보시면 될듯합니다.

재퐈니

2016.12.11 17:35:40
*.36.139.191

설탕인날 타보면 알게되요 이게설탕이구나

칼슘젤리

2016.12.11 17:35:48
*.136.98.164

안뽀득합니당

히쿠

2016.12.11 21:12:51
*.39.130.233

그냥..눈이 설탕 같아요 슬로프서 경험해보시면 이게 설탕이구나..단박 이해되십니다.

Kylian

2016.12.12 08:49:27
*.7.50.95

스티로폼 잘게 부숴서 뿌려둔 느낌이에요.

덜 잊혀진

2016.12.12 12:14:10
*.138.120.194

슬러쉬가 얼어서 부서지면.. 그 가루가 설탕처럼 되지요. ^^

이디엠

2016.12.12 15:24:28
*.124.87.40

뭔가 있음 ...그 설탕같이 이상한느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68
162351 트라우마 극복 어떻게 하세요? [6] 트라우마극복 2016-12-11 785
162350 고관절이 아프면 [2] 늙고병든닭 2016-12-11 729
162349 xlt와 홀로그램 조합이 그렇게 아닌가요? [2] 첫만남 2016-12-11 795
162348 왁싱시 베이스 곰보현상 [4] 살찌고 2016-12-11 652
» 설탕의뜻 [12] 노농옹 2016-12-11 622
162346 도넥사버메탈 셋백 아시는분?? [3] Illusion(일... 2016-12-11 799
162345 신상 플럭스 빨래판 불량? file [12] 천천히안전빵 2016-12-11 963
162344 셀프왁싱질문이요~ file [6] 드림딕 2016-12-11 795
162343 하이원 근처 펜션 휘팍_시기리 2016-12-11 604
162342 날로간다는게 도대체 어떤느낌이죠? [8] 망할부츠 2016-12-11 819
162341 지산 블루슬로프 경사도 심한가요? [5] 라라 2016-12-11 834
162340 마운틴콘도 배달?식당? [1] 지니몬 2016-12-11 973
162339 혼자보드배우기.......! [6] 송이송이해 2016-12-11 929
162338 정캠으로 드라이브 스핀 어렵나요?? [1] 류이 2016-12-11 783
162337 보드복 바지 원래 이렇게 큰가요?? [3] 엔터님 2016-12-11 973
162336 1월달에 비발디 평일에도 사람 많을까요 [1] 왕촙보더 2016-12-11 598
162335 오가사카Fc vs bcstream r2 둘중선택에 도움을 주세요^^;; [8] u:nee 2016-12-11 1056
162334 역캠버와 플랫캠버, 떠블유캠버 차이점좀요! [1] 엽쌍 2016-12-11 621
162333 무주 리프트권 정회원 할인 질문 [2] 뒷발차는개구리 2016-12-11 559
162332 휘팍 파크 [1] 쉣턴 2016-12-11 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