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늘 에폭시 맡기고 ㅠㅠ 데트 테두리가 까져서 나무가 조금 보이는데

색을 칠하고 싶은데 어떤게 잇는지 알고싶네요



엮인글 :

춘천시민

2016.12.11 20:15:24
*.244.92.133

저는 데크가 검정색이라 네임펜으로 땜빵 칠했습니다 요즘은 귀찮아서 그냥 까져도 까지는맛에 타고있네요 ㅎㅎ

핑크바나나무스

2016.12.11 20:45:48
*.131.70.52

보통 메니큐어를 많이 사용하시던데요. 색상도 다양하고 구하기 쉽고...전 그냥 타요. ㅎㅎ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846
162371 왼쪽 무릎이 아파요ㅠㅠ [2] 솔보딩 2016-12-11 625
» 데크 겉면에 까진거 색칠하고싶은데 어떤게잇을까요? [2] 재시켜알바23 2016-12-11 489
162369 헤머데크 [14] Club오크밸리 2016-12-11 1048
162368 왁싱 이만큼이나 하나요?? file [11] 보드너무어렵 2016-12-11 930
162367 오가사카 FC 데크 길이 추천좀요~ [3] 하늬윈드 2016-12-11 682
162366 안경끼는 사람 고글 문의좀요.. [18] 893 2016-12-11 1776
162365 데크 길이와 전향각 [9] 미밍즈쿠 2016-12-11 976
162364 휘팍베이스분들, wsf응시자분들 질문이 있습니다 [2] 소태동비둘기 2016-12-11 524
162363 인사노 vs 트라이던트 골라주세요~ [10] 열매야 2016-12-11 787
162362 16/17 플럭스 xv 패드 [3] 3M포스트잇 2016-12-11 632
162361 웰팍 어플 랭크는 뭔가요? 영웅본색3 2016-12-11 227
162360 보드 라이딩 강습 영상 어디서 찾을수 있을까요? snow_viv 2016-12-11 619
162359 정말 편한 보드복 '바지' 추천좀 부탁드려요! [6] 얄랴셩 2016-12-11 947
162358 오가사카 FC 셀프왁싱 하려는데 데크 베이스, 왁스 질문좀요~ [2] 천천히안전빵 2016-12-11 810
162357 유니온 미니디스크 커버 유격 문의 file [3] 엠삼이 2016-12-11 663
162356 올블랙으로 맞추려하는데..추천부탁드려요! [2] 알찬고구마 2016-12-11 630
162355 내일 하이원 보딩 괜찮겠죠?? [1] 꽁지암 2016-12-11 582
162354 12/13 유니온 플라이트 선셋...플렉스 아시는분 계세요? 발딱이 2016-12-11 222
162353 보드 2년차 접어들었는데요.. [3] 퐈니환 2016-12-11 698
162352 헤머데크 [13] Club오크밸리 2016-12-11 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