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어때요? 쓸만한가요?

 

 

그리고 젤불안한게 사이즈인데   s구매 하였거든여..사이즈가 그것밖에없어서...

 

 

제가 부츠250 신는데  사이즈 가 맞을지 안맞을지 굉장히 불안하네요

 

 

환불도안될거같고...

첨부
엮인글 :

푸우.

2016.12.11 21:25:55
*.23.86.208

여자껀데요

밥도둑

2016.12.11 22:44:53
*.62.8.114

이거 여자꺼네요

맨탈리스트

2016.12.11 22:52:01
*.224.114.2

부츠250에 잘 맞을 겁니다.

뮤턴트에 비해 약간 무른 느낌이 있지만 좋은 바인딩입니다.

말라뮤트 나 목시 240, 250대에 궁합 좋습니다.


그런데 직구가 192달러면 너무 높은 가격에 구입하시는 느낌이.....

다들 SP계열 인업고 바인딩만 선호하길래 플로우바인딩 처분하고 갈아탔는데...

플로우에 비해 앵클 스트랩부분 잠그는데 손이 한번 더 가는게 너무 귀찮고 힘들더군요. ㅋㅋ

플로우로 돌아가려고 SP계열바인딩 처분 중이네요.

왕발

2016.12.11 23:32:39
*.168.131.139

작성자분이 여자분일수도 있죠;;;;;;


이분들 일반화의 오류에 빠져계시는구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163
162412 그라운드에 적합한 데크 20~ 30선에서 추천 받습니다.... [1] 살안찌는눈사람 2016-12-11 722
162411 부츠 밑창이 빠졌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file [9] mkms 2016-12-11 690
162410 살로몬 as센터 [1] 그리고제가지금 2016-12-11 661
162409 곤지암리조트 장비렌탈 어떤가요? [6] 고구밍 2016-12-11 813
162408 그트용 바인딩질문입니다! [1] 고올 2016-12-11 628
162407 **디럭스 부츠 선택에 도움좀 주시길~~ file [5] =Worldwide= 2016-12-11 791
162406 데크 탑시트 사고사건 측면사진 올립니다 file [6] 보더보더윤 2016-12-11 1068
162405 보드타고나면 허리랑 종아리가(아픕니다) [5] Hiponipo 2016-12-11 790
162404 미천한 초보..자세좀 봐 주십시요ㅠㅠ file [10] 꽁지암 2016-12-11 960
162403 데크 탑시트 이리됐는데 수리어쩌죠..? file [18] 보더보더윤 2016-12-11 1175
162402 보드복 상의 사이즈 어떻게 가야되나요ㅜ [9] 정가자 2016-12-11 597
162401 고글 추천좀 해주세요 [4] 배고푼보더만수 2016-12-11 750
162400 타가 바인딩 하이백은 어떻게 셋팅 하는건가요? file [3] 히잌 2016-12-11 824
162399 데크 바꾸고 힐턴이 잘 안됨 (XLT) [8] 스뎅세숫대아 2016-12-11 1211
162398 지금 곤지암 설진 어떤가요.좀 있다 심야 들어가도 괜춘할까요? [3] 곤지암 2016-12-11 650
162397 무주 롯데리아 가격 아시는분~?! [2] 저녁 2016-12-11 641
» 이바인딩 혹시 구매해보신분? file [4] 베베카 2016-12-11 673
162395 렌탈용 데크로는 트릭 무리겠지요..? [8] 알찬고구마 2016-12-11 666
162394 180cm 몸무게85 발 280인데 해머덱 추천좀여.. [10] 꽈당쿵삐뽀삐뽀 2016-12-11 563
162393 살이쪄서 그런지 타다보면 바지가 자꾸 내려옵니다.. [7] BigBoss 2016-12-11 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