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제 오가사카 는 아직 길들이기 왁싱중이라 ㅋ

Fcl 무광이라서 멋지더군요

전 유광을 일부러...

스티커도 붙을꺼 같더라구요.

제 오가사카는 크리스마스에 출격 하려구요
엮인글 :

거침없이낙엽중

2016.12.12 09:34:18
*.116.128.253

제가보긴 올해 오가는 유광이 더 이쁘던데요. ㅎ

파리루베

2016.12.12 09:42:03
*.33.165.107

오가가 원래부터 관심있던 데크였는데 퍼런 그래픽 보고 눈이 돌아갔었죠... 제 오가는 이미 사이드가 군데군데 까여있어요. 쥬륵 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321
149297 카레타 후드티 구입 후기 file [10] 미밍즈쿠 2016-12-12 4 2557
149296 방금 전송 된 사진 하나... file [37] 이클립스♠ 2016-12-12 4 3206
149295 지름엔 인증~ file [11] 보딩홀릭줌마 2016-12-12 4 912
149294 파워텍x 보호대 무지 실망이네요...... [59] o뒤꼽이o 2016-12-12 1 2451
» 어제 오가사카 fcl 타는분을 봣어요 [2] 꽃보다스노보드 2016-12-12   1862
149292 저한테 데크라는게 무슨 의미일까요?.. file [10] pepepo 2016-12-12 5 2040
149291 하이원, 경기대원버스 금요일 저녁 노선 없어졌나봐요; file [2] JD 2016-12-12 1 701
149290 와이프 몰래 보드타러가기.. [20] 보드가뭐라고 2016-12-12 1 1889
149289 지름인증 ㅎㅎ file [2] 에덴2년차 2016-12-12 4 1113
149288 나도... 멋진거... file [16] 베어그릴스 2016-12-12 9 2105
149287 야밤에 뻘글 하나.... [16] 꼰압 2016-12-12 4 1098
149286 회워님들 도움덕에 데크, 바인딩, 부츠 세트 샀습니다 file [10] 리노아리리 2016-12-12 11 1851
149285 보드를 안타겠노라 다짐했었는데.. [3] 초보악마 2016-12-12 5 1056
149284 헬멧 도색했어요 [9] 나그네향기 2016-12-12 1 1192
149283 탑승 댓글 문화(?)..... [37] 루띵삥용 2016-12-12 10 1898
149282 데크 사용기라고 하기 모해서 요기에 끄적 [5] 짱구는목말러 2016-12-12 1 1113
149281 2016년 12월 12일 출석부 [35] 매너가사람... 2016-12-12 4 363
149280 곤지암 드래곤 트랜지션 고글 습득하신분.. ㅠㅠ [3] 풍군 2016-12-11   1080
149279 하이원버스회사횡포 [12] 헤헤 2016-12-11 1 1709
149278 경기도에 사는 뚜벅이의 휘팍가는 법 [9] Hate 2016-12-11 1 1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