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드 라이딩할때 백팩이 좋을까요? 슬링백이 좋을까요?
물론 안하는게 제일 좋지만, 고프로하고 여분의 옷, 지갑들을 보관하려고 하나쯤은 있어야 되겠더라구요.
제가 워낙 라이딩할때 이것저것 많이 필요로 하는 스타일이라서요.
저는 지금 백팩은 퀘차 백팩 10L 생각하고 있고, 슬링백은 파타고니아 슬링백 8L 생각하고 있어요.
허리에 차는건 가끔 크게 아플때가 있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고 반대하시는 분들도 보여서 일단 맘을 접었습니다.
백팩은 양쪽 어깨에 부담이 나뉘어져서 편할 것 같고
슬링백은 필요할때 휘리릭 돌릴 수 있어서 리프트 탈때에도 좋을것 같은데
의견 감사히 듣겠습니다!
**파타고니아슬링 8L / 퀘차백팩 10L 사진 첨부하였습니다.
<후에 이 질문을 검색하실 분들을 위한 후기>
결국 저는 파타고니아 슬링백을 샀습니다. 4박 5일동안 써봤는데, 결론은 좋습니다.
슬링백이라서 돌아가는 느낌은 저는 못받았습니다. 단단히 조이면 안돌아가고, 양옆으로 흔들리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장점이 매우 큽니다. 슬로프를 탈때 휘리릭 돌려서 등에 있던 슬링백을 배쪽으로 옮길 수 있습니다. 그 뒤에 슬링백에 있는 휴대폰을 꺼내서 음악을 튼다던가. 맛있는 과자를 먹는다던가 할 수 있더군요. 그리고 사이즈도 제가 원하던 사이즈였습니다. 고프로, 셀카봉, 과자, 핫팩, 내복 다 들어갑니다. 물론 빵빵해지죠 ㅎㅎ 근데 빵빵해지는게 저는 더 좋습니다. 혹시나 고프로가 깨질 수도 있는거고, 제가 그 위로 엎어질 수도 있는 법이니까요. 정말 격하게 보드타시는 분이 아니라면 저는 슬링백도 추천합니다. 같이 타는 친구도 슬링백으로 사야겠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굳이 가격하는 파타고니아 슬링백 사실 필요 없습니다. 이마트에 똑같은거 3만원에 파는거 보고 충격 받았습니다...
이상 후기 끝 - 안보하세요~
라이딩할때는 가볍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