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용 질문드릴게요 ㅠ


1. 디스크를 보면 나사 들을 하나로 묶어주는  하얀색으로 고정되서 움직이는 사각형모양의

    도구가잇는데 이건 제거하고 데크와 결합하는건가요?


2. 살로몬 퀀텀 바인딩 길이조절(가스페달) 어떻게하나요 ㅠ?

    부츠대비 바인딩 길이를 조절할수있는데

    힘으로 해도 앞쪽으로 안나오네요 ㅠ



추가로 L1브랜드 보드복 사려하는데 가성비 별로인가요 ㅠ?


모악산메시

2016.12.12 16:08:51
*.178.136.254

1. 그냥 제거하지않고 결합하시면 됩니다. 저걸로 인해 나사를 잃어버리지 않는효과가 함께.. 


2. 가스페달을 빼는 방법은.. 제가 2년전에 퀀텀을 써봐서.. 잘 기억이 안나니.. 다음분게 패스


3. L1보드복이 핏도 이쁘고 다 색상도 이쁩니다. 가성비는 해외 브랜드들과 비교해서 막 비싸거나 하지는 않아 


  가성비로 따질수는 없겠지만, 제품이 물이 잘빠진다던가 이런건 요즘 글들 보면 심심치  않게 나오는것 같아요.


   물론 저도 L1 데님소재 바지를 입고나서 절대 데님바지는 쳐다보지도 않고 있긴하지만, 이건 데님 특성상 그럴거라 


   생각합니다. L1 썬더팬츠같은 건 색과 퀄리티 모두 정말 괜찮습니다.


  

미스타촤

2016.12.12 16:23:42
*.77.220.183

감사합니다 !!

방수가 별로라는 이야기가좀 나오는거같아서요 ㅠ 핏이 이뻐서 사고싶엇는데

KimBlog

2016.12.12 16:23:04
*.196.247.198

1. 나사 이탈 방지(I.M.S) 시스템으로 별도 분리 없이 바로 데크와 결합하시며됩니다.


2. 가스페달 힘으로 앞으로 땡기시는것 보다 조금 위/아래 흔들며서 앞으로 땡기시며 잘 나와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02
162511 혹시..장갑에...에폭 해보신분 [11] 과자공장 2016-12-12 559
162510 지산 심야 온도 및 복장 문의합니다. [2] 룡이 2016-12-12 583
162509 데크 및 부츠 관련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3] stay89 2016-12-12 485
162508 바인딩 나사체결 이건 무리인가요?? file [6] 후미끼리 2016-12-12 651
162507 올해 살로몬 하이파이 구매하신분들~ [2] 베이스라이딩 2016-12-12 564
162506 사활강중 턴에 대하여 질문 [5] 좀비턴 2016-12-12 627
162505 해머데크 결정장애... [15] TwoZeroNine 2016-12-12 1074
162504 1617 케슬러 더라이드 Quicks 2016-12-12 821
» 살로몬 1617 퀀턴 바인딩 질문 듭니다 file [3] 미스타촤 2016-12-12 619
162502 이너글러브 질문드립니다 [2] 초보악마 2016-12-12 481
162501 자켓 무게 질문... 엘나스 피버다운, 덕다운 장어구이 2016-12-12 633
162500 보드 탄 후에 가에 부분이 하얗게 뜨는거... [18] 닉값한다 2016-12-12 1075
162499 1617 트러스트 LLR 어떤가요? [7] 더샵The# 2016-12-12 844
162498 시즌 첫보딩은 저만 허벅지가 터질거 같은가요? [21] 럭셜쩡가 2016-12-12 684
162497 전향 카빙시 어깨 여닫음 [8] 창원전기쟁이 2016-12-12 1134
162496 톨후드 추천해주세요 [7] 보드왕초보2 2016-12-12 780
162495 해머 덱 힐턴에 대해서 [9] 롤로노아 2016-12-12 807
162494 부츠 관련 질문드립니다 [1] 추냥냥 2016-12-12 195
162493 하이원 시즌권 [3] 포맨 2016-12-12 579
162492 바인딩 토스트랩 풀림 관련 [15] MustangGT 2016-12-12 7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