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요넥스 스텝인..

조회 수 839 추천 수 0 2016.12.13 07:51:25
바인딩을 접었다 피면 하이백 고정하는 나사가 조금씩 풀리나요?
저는 손으로 나사가 돌아갈정도로 풀리는데 다른분들도 그러신가요?
엮인글 :

겨슬

2016.12.13 07:55:47
*.226.89.160

작년것도 그래요.
간간히 조여주며 타세여.

미틴곰탱이~

2016.12.13 07:58:29
*.143.50.24

제것도 풀려요 그래서 들고 다니면서 조여주면서 타고있어요


무주기린

2016.12.13 08:54:12
*.226.207.234

검색해보면 같은 질문 좀 있는데 금속용 락타이트 발라서 타세요 안풀립니다

평생낙엽

2016.12.31 01:25:06
*.124.186.213

잘 조여서 쓰세요 저처럼 나사 잃어버리지 마세요ㅡㅡ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441
162611 레귤러 21도 18도 전향인데 구피연습할때요.. [6] 고니농 2016-12-13 823
162610 휘팍 리프트권 할인팁좀 알려주세요!~ [5] 날아라슈파보드 2016-12-13 782
162609 도넥 사버 우드/메탈 시승 가능한 곳 있을까요? [2] pepepo 2016-12-13 788
162608 비발디 파크 렌탈샵 질문이요 [4] 생생야끼우동 2016-12-13 825
162607 데페우드 사이즈 질문이에용...ㅠ.ㅠ [3] 미틴곰탱이~ 2016-12-13 566
162606 하이원 숙박 [8] 마또 2016-12-13 728
162605 바인딩 조립 후 데크에 나사 구멍이 보이는데요... [7] noms 2016-12-13 638
» 요넥스 스텝인.. [4] 거노야 2016-12-13 839
162603 PPF필름 어디꺼 쓰세요? [5] 럭셜_901281 2016-12-13 833
162602 강습 후 연습 질문드려요 [4] flash22 2016-12-13 645
162601 첫 해외원정... [10] 테크니컬펜쥴럼 2016-12-13 694
162600 영상속 주인공이 누구신지 아시나요?? [9] 간쥐보더남 2016-12-13 974
162599 대명겨울철 자가용 이동 괜찮은지요? [4] 배움너머 2016-12-13 667
162598 16일 용평vs하이원vs휘팍 고민중입니다. [5] EastVirus_9... 2016-12-13 675
162597 드래곤 미러렌즈색 벗겨져? file [3] 보드888 2016-12-13 984
162596 하이원 스키수리실 스톤그라인드가 먼가요? [2] 양들의침구 2016-12-13 794
162595 유니온 컨택프로와 플라이트프로 고민중입니다. [2] 엽쌍 2016-12-13 618
162594 말라뮤트 질문 있습니다 [10] Crencia 2016-12-13 687
162593 비씨스트림 r2나H 타시는분 계신가요? [16] 뷔뷔뷔 2016-12-13 1163
162592 말라뮤트 엄지발톱 [3] qpalzm 2016-12-13 5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