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중고 데크 164사이즈를 구입했는데..스탠스가 너무 넓어서 가능한 좁게했더니
바인딩 체결 후 데크 위쪽이 나사 구멍 2개, 아래쪽에 나사구멍 2개가 보입니다.
분명 바깥으로 드러난 나사구멍에 눈이 들어갈텐데..
향후 이부분이 데크에 악영향을 줄까요?
참고로 키 171에 92kg 입니다..,
엮인글 :

ndkarn

2016.12.13 08:05:55
*.247.147.132

타시고 정리할때 에어건으로 불어주면됩니다.

noms

2016.12.13 08:17:32
*.246.69.229

아..감사합니다...
원하던 모델이라서 무조건 지르고 봤더니만..
데크가 너무 길고 나사도 나와서 걱정햤는데..
답변 감사합니다~^^*

강촌낙엽男

2016.12.13 08:19:35
*.70.58.64

디스크홀에 눈이 얼어버리면 에어건으로도 힘들어서ㅠ
더군다나 강촌 에어건은 입김파워라 전 홀부분만 필름
붙이고 탑니다^^

noms

2016.12.13 08:28:09
*.246.69.229

아...저만 데크에 나사가 나오는게 아니였네요 ㅎㅎㅎ
스티커 좀 구래서 나사부분에 붙여야겠네요 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soulpapa

2016.12.13 09:25:13
*.96.183.173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눈에 안보이는 홀들에도 눈에는 안보이지만 눈 또는 눈이 녹은 물들이 다 들어갑니다.
크게 걱정안하셔도 되고요 잘 말려 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ho

2016.12.13 09:39:01
*.62.229.179

저도 그것땜에 전에 문의했었는데...아무것도 안붙이고 에어로 불고 자연적으로 말리는게 좋다고 들었습니다....저도첨에 스티커 붙였다가 습기가 잘 안빠져나가서 오히려 안좋다는얘기들었어요.

F®2sh][R0uT

2016.12.13 10:21:44
*.39.197.141

물기제거 확실히 해주세용 그냥 방치하시면 녹물이 흐를수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021
» 바인딩 조립 후 데크에 나사 구멍이 보이는데요... [7] noms 2016-12-13 637
162604 요넥스 스텝인.. [4] 거노야 2016-12-13 837
162603 PPF필름 어디꺼 쓰세요? [5] 럭셜_901281 2016-12-13 833
162602 강습 후 연습 질문드려요 [4] flash22 2016-12-13 645
162601 첫 해외원정... [10] 테크니컬펜쥴럼 2016-12-13 692
162600 영상속 주인공이 누구신지 아시나요?? [9] 간쥐보더남 2016-12-13 974
162599 대명겨울철 자가용 이동 괜찮은지요? [4] 배움너머 2016-12-13 667
162598 16일 용평vs하이원vs휘팍 고민중입니다. [5] EastVirus_9... 2016-12-13 674
162597 드래곤 미러렌즈색 벗겨져? file [3] 보드888 2016-12-13 984
162596 하이원 스키수리실 스톤그라인드가 먼가요? [2] 양들의침구 2016-12-13 792
162595 유니온 컨택프로와 플라이트프로 고민중입니다. [2] 엽쌍 2016-12-13 618
162594 말라뮤트 질문 있습니다 [10] Crencia 2016-12-13 685
162593 비씨스트림 r2나H 타시는분 계신가요? [16] 뷔뷔뷔 2016-12-13 1162
162592 말라뮤트 엄지발톱 [3] qpalzm 2016-12-13 598
162591 살로몬 말라뮤트 끈 풀림 문제 [6] mikyjang 2016-12-13 926
162590 데크상태좀 바주세요.. file [8] 쇗보더 2016-12-13 842
162589 장갑 추천 좀 해주세요~ [4] 호호가가멜 2016-12-13 666
162588 유니온 트릴로지랑 레거시 [1] ptminj 2016-12-13 629
162587 휘팍 호크2 계획 아시는 분~~~? 호크 2016-12-13 618
162586 베이직 카빙 프레스질문..입니다 [2] 헤헤헤헿 2016-12-12 823